[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3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제마케팅 개념.
1) 마케팅의 정의
① 마케팅이란?
② 국제마케팅이란?
2) 국제마케팅
①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
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
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
2. 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
1) Levi’s 역사
① Levi’s Jean의 탄생
② Levi’s 코리아
③ Levi’s 최근상황
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 Levi’s 경쟁사 분석
② Levi’s STP 분석
③ Levi’s 4P 전략
3. Levi’s의 성공과 실패 원인
1) Levi’s 한국시장에서의 성공비결
2) Levi’s 미국시장에서의 실패원인
3) Levi’s 성공과 실패 분석 결과
4. 글로벌 마케팅 전략방안
1) 한국기업의 글로벌 전략
2) Levi’s의 향후 마케팅 전략 방향과 대안
3) Levi’s 재미있는 에피소드
- 본문내용
-
1. 국제마케팅의 개념
1) 마케팅의 정의
① 마케팅(marketing)이란?
- 마케팅이란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이들의 가격을 결정하고, 이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을 배포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의 인간 활동이다. - 유필화•김용준•한상만, 「현대 마케팅론」, 박영사, 1998.
- 미국마케팅 협회 정의 : 마케팅이란 고객을 만족시키고 동시에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생산자로부터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유통시키는 총체적인 기업활동이다.
- 마케팅의 개념은 다양하며, 계속 변하고 있다. 이는 마케팅의 개념도 시장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일 것이다. 개념을 광의로 해석하면 물질적 생산에서 소비에 이르는 상품 혹은 서비스의 유통과정에 포함되는 일체의 기업활동뿐 아니라 개인적 혹은 직업적 의미의 모든 서비스와 함께 무형재의 매매까지 그 대상에 포함시킬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마케팅은 유형재가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유통되는 과정에 있어서 수행되는 모든 서비스 혹은 재화로 규정한다.
자료평가
- 국내 시장에서 성공한 외국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레포트 숙제 참고로 썼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 lv***
(2009.11.16 12:11: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