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한우물 정수기 일본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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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아이템 소개
-선정배경, 특장점
2.회사 소개
-소개,특허권 및 증명현황
FOB가격 및 MOQ수량

3.시장 선정

-선정이유,현황 및 특징

4.제품 분석

-SWOT 분석 및 Segmentation& Targeting


5.마케팅 전략 -4P
-Product,Price,Place,Promotion
6. 향후 계획 및 전망


본문내용
물수요
부응위한 다양한 모델시판


정수기수요
20%급증

건강인식변화따른
정수기교체증가



저가격 고품질 시스템 -> 소비자감동
새로운 디자인+기능조합 = 신 수요창출



세계 유일의 전기분해 정수기
유통과정 생략->저가+고품질
정수기 외부 시계기능 설치


암웨이 –정수 성능 ↓

고령화 사회-> 고급정수기 수요 증가




엘트웰 암웨이 정수기 -> 성숙단계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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