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관리]㈜웅진코웨이 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략적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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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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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 코웨이 분석
1. 비 젼(Vision) 및 목표(Goal)
2. 회사 연혁
3. 시대별 산업의 특성 변화
4. 웅진코웨이 년간 매출 및 렌탈시장 규모
5. 재무구조
환경분석
1.외부환경분석
2.내부환경분석
성공요인
1. SWOT분석
2. 행심성공요소(CSF)도출
㈜웅진코웨이의 전략적 e-CRM개발
1. CRM의 정의
2. ㈜웅진코웨이의 CRM시스템 분석
3. ㈜웅진코웨이의 CRM 문제점 도출
4. 전략적 e-CRM 모델 구축
5. 기대효과(AS-IS model & TO-BE model)
마치며…
-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 분석
“환경에 대한 인식이 심화되면서 가정에서 정수기는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으며 이는 제조판매업에서 서비스업으로 부각되고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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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정보시스템원론(이제규,권순범 편저, 명경사, 2002)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wjcoway.co.kr, www.coway.co.kr)
CRM진단과 평가(박주석, 경희대교수 – 2002 CRM세미나자료)
한국형 CRM을 다시 주장한다(장동인 SAS KOREA, 2002CRM세미나자료)
e-CRM Approaches in B2B Model(최철수 BROAD BASE KOREA 기업자료)
한국 CRM 현황 및 발전방안(장동익, 한국CRM협의회장)
죽은 CRM, 살아있는 CRM (최정환, 이유재 공저, 2001)
E-CRM 구축과 운영전략(송현수, 새로운제안 출판사, 2001)
(그림으로 쉽게 이해하는)E-CRM 마케팅 (사와노보리 히데아키, 국일증권경제연구소, 2000)
(고객관계관리)CRM (한동철 편저, 우용출판사,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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