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cj엔터테인먼트의 수직적통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J Entertainment
2. 영화산업의 구조
3. CJ의 수직적 통합
4. CJ의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영화사업의 강점
경쟁력있는 다양한 컨텐츠 확보
한국영화 최고의 제작라인 확보 (전문제작사와 제휴)
강제규 필름: 쉬리, 단적비연수
명필름: 접속, 조용한 가족, 해피엔드, JSA
싸이더스(우노): 8월의 크리스마스, 비트, 유령, 무사
신씨네: 은행나무침대, 약속
Dreamworks를 통한 헐리우드 Major 영화 공급
Blockbuster 2-3편 공급 (년 8~10편)
(글래디에이터, 딥임팩트, 이집트왕자)
헐리우드 메이져사 및 준메이져사와 제휴 추진
2∼3개사의 배급권 추가 확보
영화사업의 강점
강력한 직배라인 구축/국내 최고의 첨단 상영인프라 구비
CJV 멀티플렉스극장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배급력 구비
멀티플렉스극장 전국 체인망 구축
(2005년까지 총1800억원 집중투자)
차별화된 첨단 상영인프라 및 서비스 제공
서울중심 메인극장과 견고한 유대관계 유지
씨네코아 2개관 직영
서울극장, 명보, 허리우드 라인 구축
작품공급력을 바탕으로 전국 주요도시 100여개 극장 직배
지방 중소도시 직배망 추가 확대
투 자
1. 투자자본의 종류
가)전문투자자본:영화배급사가 배급과 투자 병행(플레너스,CJ)
나)벤처 캐피탈 금융자본(무한 영상투자 조합, KTB 네트워크)
2. CJ Entertainment의 투자
가)2002년 당시 투자성과는 좋지 않았음.
나)영화제작에 투자하는 이유: 1년 동안의 안정된 영화배급물량을 확보함으로써 자신의 배급력을 키우기 위해서 이다.
3. CJ Entertainment의 투자원칙
가)한 편에 모든 투자금액을 투자하지 않는다.
나)잘되는 영화만 하지 않고, 잘되지 않는 영화에도 투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