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j엔터테인먼트의 수직적통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6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J Ent. Profile
연혁
구성
재정
Movie Industry
Production
Investment
Distribution
Exhibition
Sales
매출구조
수직적 통합
미래
Discussion
- 본문내용
-
제작자의 역할
-좋은 시나리오나 영화소재를 찾고 제작할 영화를 기획함
배우,감동을 캐스팅하고 촬영일정을 확정한 후 촬영장비를 대여함
제작비를 조달함
제작사의 역할
-흥행정도에 따른 수익성 및 기업가치가 민감하게 반응함
핵심역량은 기획력과 자금조달능력, 제작 노하우
배급사와의 교섭
역할-투자할 작품에 대한 선정
위험 관릴 능력 요구
목적-안정된 영화배급물량 확보로 강력한 배급력 가짐
대상-무조건 믿고 투자
시나리오보고 결정 후 투자
아이디어나 소재를 개발해 직접 제작, 투자
수익성-영화배급 수익 이외의 일부판권 계약
목표-배급사와 극장사이에서 협상력을 발휘, 양질의 영화를 배급함.
성공요인-좋은 품질의 영화를 확보, 흥행에 성공해야함.
배급관행의 변화-직접배급방식
와이드 개봉
시네마서비스와 CJ Ent.의 영향력
CJ Ent.-제작사(명필름, 튜브Ent.)와 투자와 배급에 관한 제휴형태
드림웍스에서 제공하는 영화 배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