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홍보] 비비큐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한 국제 마케팅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BQ는?...
2.왜 브라질인가?...
3.브라질은?
4.목 표 설 정
5.target
- 본문내용
-
W h a t i s B B Q ?
전국 3,750 개의 가맹점을 운영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대 치킨 전문 브랜드
미국, 중국, 스페인 등 세계 43개국에 진출
2020년 전세계 5만개의 가맹점 운영 목표
G l o b a l
1995년 ㈜ 제너시스 설립, BBQ 1호점 open
1997년 히트 체인업체 선정(국민일보)
1998년 치킨업종 대상 (한국프렌차이즈리서치)
98 히트상품 선정
2004년 스페인 진출 (2005년 스페인 1,2 호점 open)
2006년 일본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북경/천진과의 마스터 프렌차이즈 계약
미국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베트남, 호주, 몽골 프랜차이즈 계약
2007년 사우디,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10개국) 진출
성 공 요 인
Dynamic
끊임없이 고객의 Needs를 연구
가맹점, 고객의 요구와 시장변화에 즉각 대응
Challenge
치킨대학의 세계최대규모 확장으로 교육을 통한 품질 및 서비스관리
Innovation
ISO9001 인증으로 업무 프로세스 혁신
체계적인 인프라 구축을 통해 글로벌인재 육성
Creation
인재경영, 지식경영, 창조경영을 근간으로 지속적 연구개발
Public Service
비자 만족과 이윤의 소비자환원을 위한 기부와 각종 문화행사 지원
치킨대학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교육실시
I m p o r t a n t t h i n g
BRICs 중 한 국가 (Brazil, Russia, India, China)
인구 약 1억 8천만명 (세계5위 남미1위)
골드만삭스 그룹 2050년 GDP 세계 4위 예측
현재 BBQ 그룹의 남미 총괄지사 설립 예정지
IMF를 겪었지만 꾸준히 상승하는 경제 성장률
육류 최대 수출국 (세계1위)
아직까지 개발도상국으로
인건비가 저렴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