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전시기획안] 국제 콩 산업 전시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9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전시회개요
1. 일반개요
2. 전시회 개최배경 및 목적
3. 참관객의 특징
Ⅱ. 산업동향 및 시장분석
1. 산업현황
2. 전시회 SWOT 분석
3.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의 차별성
Ⅲ. 전시회 경쟁력
1. 전시회에 참가해야하는 이유와 핵심가치
2. 경쟁전시회와의 비교 평가
Ⅳ. 마케팅전략
1. 국내 홍보
2. 해외 홍보
Ⅴ. 예산계획
1. 지출 및 수입 예산
2. 홍보세부예산
Ⅵ. 추진일정
Ⅶ. 기 타
1. 부스배치도
2. 전시장 환경
3. 숙박시설
4. 관광시설
Ⅷ. 결론
- 본문내용
-
Ⅰ.전시회개요
1. 일반개요
1) 명칭
◈ 국문 : 국제 콩 제품 무역 전시회 2010
◈ 영문 : International Bean Fair 2010
◈ 약칭 : Bean Fair 2010
2) 기간
◈ 준비기간 : 2010. 09. 22 ~ 24 (3일)
◈ 전시기간 : 2010. 09. 25 ~ 28 (4일)
◈ 철거기간 : 2010. 09. 29 (1일)
3) 장소
◈ 서울 삼성동 COEX 전시장 태평양 홀
4) 규모
◈ 10,368㎡
5) 주최 : Bean 2010 조직위원회
6) 후원
7) 홈페이지
◈ www.Bean-fair.co.kr
8) 주요 출품품목
◈ 식품, 건강 , 미용, 사료, 설비
9) 슬로건 : 5B in Bean
◈ Beauty와 Body를 책임지는 콩.
Brand로써의 가치가 있는 콩.
앞으로 전망이 Bright한 콩.
세계 시장의 수요와 관심이 Best인 콩이란 의미.
10) 부대행사
◈ 문화공연행사 (9월 25일 10시, 9월 27일 17시)
전시회 개막식과 폐막식에 문화공연행사를 연다. 개막식 날 10시에는 사물놀이패의 공연을 통해 전시회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폐막식 날 5시에는 인기가수의 초대 및 이벤트를 통해서 전시회의 성공적인 폐막을 축하한다.
◈ 내손으로 만드는 건강한 콩음식! (9월 25 - 26일)
아무래도 식품관련 업체가 가장 많기 때문에 식품과 관련 된 부대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콩을 이용해서 기존에 접해보지 못했던 음식을 만드는 체험을 해보고 직접 만든 음식을 시식하는 기회를 제공해 가족단위의 참관객의 호응을 유도한다.
자료평가
- 도움이 되었습니다.
- greente***
(2011.03.22 02:24: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