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서비스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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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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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소개
2.서비스 경영의 특징
3.각종 품질 지표 분석
4.경쟁사 분석
- 본문내용
-
고객 만족 서비스의 차별화 포인트
국내 최대의 인재양성 센터 운영 : 기술 및 CS교육관련 노동부 인증
고객만을 위한 진정엔지니어 서비스 제공
최대서비스 전문인력 보유 : 전담 엔지니어
전국 헬프데스크 운영
감동AS의 비결
현장교육의 힘
인소싱과 아웃소싱의 결합
셀(CELL)조직의 힘
M O T
1. 들어갈때(IN) 첫인사
2. 안내받을 때
3. 접수시 / 대기시 안내
4. 대 기 중
5. 수리하러 들어갈 때
6. 수 리 중
7. 수리 후 안내
8. 수리비 결제
9. 나갈때(OUT) 끝인사
재무적 관점
투자수익률(ROI)
삼성전자서비스센터 매출액 상승
종업원 1인당 매출액 383,404,988(6,456억 5,400만원/1,684명 )
비재무적관점
고객 관점
고객만족도 KS-SQI
동종업체중 1위
고객유지율 A/S 후에도 지속적 관심
고객만족도 조사
학습과 성장 관점
종업원만족도 경쟁
우위급여인센티브
월급수준 의료지원비
학자금지원
보험, 연금지원
대졸초임 월급2,800 만원
자료평가
- 이걸 2000원이나 주고 down받다니... 참 자신이 한심해 집니다. 삼성서비스 홈피내용 그래도 있네요. 작성자가 노력한거라곤 센터 사진 몇장찍어 올린거밖에 없네요. 비추입니다.
- be***
(2011.05.23 15: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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