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디보스(DIBOSS)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제품소개
SWOT분석
해외진출현황
4P전략
STP전략
결론
- 본문내용
-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광고용 LCD
기존TV보다 50%이상 밝은 화면
내용 변경의 편리성
IPTV(Internet Protocol Television)
인터넷을 이용하여 TV수상기로 정보 제공
리모컨을 이용한 간단한 사용법
Strength(강점)
-차별화된 제품력(LCD전문기업)
-세계최고의 화질엔진 기술보유
-유럽시장 선점효과
-세계최고의 품질
Weakness(약점)
-대기업들에 비해 브랜드 약함
-판매망과 A/S조직에서의 열위
-대기업 대비 가격우위 불리
-자금조달관련 경영악화 가능성
Opportunity(기회)
-일반TV에서 LCD TV로의 전환
-다양한 제품군 발생→수요창출
-풍부한 연구인력, 기술적 저변도
-LCD는 환경친화적인 display매체
Threat(위협)
-국내 대기업과의 경쟁구도
-일본, 대만기업의 성장
-다른국가의 LCD TV의 저가공세
-브랜드 파워 글로벌 기업의 진입
수출지역의 다각화
자체 유통망 구축-대리점 설립
유명기업과 제휴를 통한 유통경로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