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KT의 통합서비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주제선정이유
KT 기업소개
SWOT 분석
KT의 마케팅전략
시장재정의 사례 –팹시
광고전략과 바이럴마케팅
통합서비스-QOOK&SHOW와 FMC
SK텔레콤과 비교
서비스 7P전략
향후전략과 시사점
- 본문내용
-
Viral Marketing이란?
입소문마케팅, 네티즌들이 이메일이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널리 퍼지는 마케팅기법. 짧은시간에 브랜드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론칭할수 있음
무선 AP가 잡히는 곳이면 어디서든 사용
-> 무선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다면 그곳에서는 핸드폰을 인터넷 전화로 사용할 수 있음.
Wi-Fi망을 통한 무선인터넷가능
-> 정보이용료는 부가되지만 WI-FI를 사용하게 됨으로써 데이터통화료 0원
FMC 전용 단말을 구매해야 한다는 단점
-> 현재 옴니아팝, 프리즘(SPH-M8400), 그리고 에버 KTT-F110 모델이 있음.
SK텔레콤의 FMS?
FMS(fixed Mobile Substitution)로 유선의 대체를 통하여 기지국내 할인존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옛날 SK TTL존이나 LG의 기분좋은 존 같은 지정한 망 안에서만 할인되는 서비스
티저광고로 인한 궁금증 유발과 브랜드 인지 확보(QOOK)
결합상품 홍보 광고(QOOK&SHOW)
다양한 시리즈 광고를 통한 광고효과 증가
기발한, 특이한, 재미있는 CF를 통한 브랜드이미지 구축
->쇼 ‘때문에’, ‘이랬다가 저랬다가 놀라움이 태어난다’
QOOK&SHOW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