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개론] B2C 와 C2C Market pla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Business의 발생 배경
2. 사이버 쇼핑물의 추세
3. 전자상거래의 현황
4. B2C와 C2C의 정의
5. B2C 사례
6. C2C 사례
7. 11번가의 시장진입
8. 11번가의 약점
- 본문내용
-
1. e-Business의 발생 배경
· 디지털 혁명이 매우 빠르게 진행
· 인터넷 기술의 발전으로, 인터넷 관련 e비즈니스가 빠르게 확산
· 디지털 및 네트워크 기술 발전은 다른 분야 기술의 발전을 가속화
인간의 Needs와 연결
환경의 변화를 올바로 파악하고 대응하는 것이 경쟁의 필수
2. 사이버 쇼핑물의 추세
1) 02~08년 까지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증가율
2) 02년 부터 08년 까지 사이버쇼핑몰 거래액
3. 전자상거래의 현황
1) 09년 ¾분기 거래주체별 비율
2) 전년 동기분비 거래주체별 거래 증감율
.
.
.
7. 11번가의 시장진입(1)
빠르고 재미있는 쇼핑문화를 주도한다!!
.
.
①‘위조품 110% 보상제’등 신뢰 최우선 전략
② 단골 소비자(충성고객) 유치전략
③ 대기업 진출에 대한 업계의 우려를 불식시키고 신뢰에 바탕을 한 경쟁력 강화 추진
④ 2008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