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오라클vsSAP[3]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Overview
2.Oracle 및 SAP 기업소개
3.회사 전략 소개
4.시장환경(SWOT 분석및 다양한 그래프를 통한 산업 분석)
5.R회사의 자원 소개
6.회사의 전망
7.KT 사례 (Use Case)
8.결론
- 본문내용
-
2. What is the ORACLE
ORACLE : 세계 최대의 기업용 소프트웨어 회사
DBMS를 기반으로 한 인터넷 플랫폼과 E-Business
Suite 제품 및 솔루션틀 통해 정보화를 이루기 위한 모든
분야의 제품과 솔루션을 완벽히 갖추고 있으며 컨설팅
교육에 관한 각종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77년 SDL(Software Development Laboratories) 설립
1970년 에드가 테드 코드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Relational Database) 이론
IBM의 프로젝트 ‘시스템 R’
IBM 보다 한발 앞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제품 출시 –’ORACLE’
미 중앙정보국(CIA)·항공우주국(NASA)·연방정부 등에 납품
SAP:세계 최대 기업 솔루션 개발 공급 회사
ERP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포춘지 500대기업의 80%가 SAP 사용
주요고객: 삼성,GE, Ford, Sony, BMW, 현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산운영관리] POSCO(포스코)의 ERP시스템
-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정의, 특성,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목적,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전자산업, 건설산업, 제고 방향 분석
- [경영정보시스템] 포스코 POSCO의 정보시스템도입 사례조사
- [미국글로벌기업][다국적기업]미국 글로벌기업 포드(FORD), 미국 글로벌기업 3M, 미국 글로벌기업 모토로라, 미국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 미국 글로벌기업 인텔(INTEL), 미국 글로벌기업 나이키(NIKE) 분석
- [경영과 데이터베이스] DBMS 구축 성공사례 -`오라클`사의 DB시스템 도입을 중심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