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제록스 경영혁신과 품질혁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연혁
2.성장전략
3.경영혁신과 품질문화 개발
4.품질혁신전략과 효과
5.E5RP도입 – 오라클 시스템
6.ERP도입 - 효과
- 본문내용
-
1. 신제품개발활동을 강화
2. 대중광고의 활용
3. 복사기의 임대전략
4. 시장수요의 충족
5. 경영인력개발을 위한 투자
1. 고객중심적 문화의 약화
2. 경영의 집권화와 관료화
3. 사업다각화와 기업문화
후지 제록스 그룹 개발과 운영의 경제성
1단계 - 아태지역의 상해, 심천, 인천 3개의 생산 공장을 단일 시스템화 하고, Marketing, Finance 부문을 IT Shared Services (ITSS)로 통합
2단계 - ITSS와 생산 공장의 제조기능과 업무 기능을 통합.
전 세계 시스템을 단일화하여 글로벌 싱글 인스턴스를 꾀함.
오라클 의 솔루션은 레거시 시스템과의 연동이 가능.
구축 기간 및 서비스에 있어서 가장 경제성 있는 통합 솔루션으로 평가 받음.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시스템을 구축
리스크 를 최소화 하여 성공적으로 수행 할 수 있을 거라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