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휴대폰 재구매 전략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3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조사
개요
Summary
02. 조사
분석
Analysis
03. 감성마케팅
Marketing
04. 재구매
전략
Strategy
- 본문내용
-
Korea Status | Old & New
1984년에
이동전화
서비스
시작
1988년말
까지
불과
2만여명
1997년말엔
CDMA 가입자가
560만여명, PCS 가입자가
113만여명으로
급증
700만명이
폭증하는
가공할만한
신장세를
보임
2007년
말엔
가입자
수가
4349만8000명에
달해
추계인구대비
89.7%기록
1984 과거
2008 현재
SK텔레콤
(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
기기변경을
하는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
우량고객
중
기기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
KTF (대표
조영주
www.ktf.com)
지난
12일
SHOW의
누적가입자가
5백만명을
3월
1일
세계
최초로
HSDPA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지
약
14개월만
여성은
디자인,
남성은
가격의
요소가
가장
큰
요인
여성의
휴대폰
디자인요소는
재구매시
가장
결정적요인
휴대폰
교체시기는
일반적으로
1년
정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