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휴대폰 재구매 전략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조사
개요
Summary
02. 조사
분석
Analysis
03. 감성마케팅
Marketing
04. 재구매
전략
Strategy
본문내용
Korea Status | Old & New
1984년에
이동전화
서비스
시작
1988년말
까지
불과
2만여명
1997년말엔
CDMA 가입자가
560만여명, PCS 가입자가
113만여명으로
급증
700만명이
폭증하는
가공할만한
신장세를
보임
2007년
말엔
가입자
수가
4349만8000명에
달해
추계인구대비
89.7%기록
1984 과거
2008 현재


SK텔레콤
(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
기기변경을
하는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우량고객
행복특권」이벤트
우량고객

기기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00명을
선정하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제공


KTF (대표
조영주
www.ktf.com)
지난
12일
SHOW의
누적가입자가
5백만명을
3월
1일
세계
최초로
HSDPA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지

14개월만


여성은
디자인,
남성은
가격의
요소가
가장

요인
여성의
휴대폰
디자인요소는
재구매시
가장
결정적요인
휴대폰
교체시기는
일반적으로
1년
정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정보기술의 의의2) 최근 정보기술의 핵심은 Smart Phone, Tablet PC, SNS.3.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한 Mobile 기술의 보급.1) Mobile 현황2) Smart Phone3) 태블릿 PC4) SNS4. 정보기술 발달에 의한 글로벌화1) SNS의 역할2) 정보기술(모바일기술)로 인한 일상생활의 변화3) 정보기술(모바일기술)로 인한 기업환경의 변화5. 정보기술과 기업의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 모바일 기술과 글로벌화
  • 정보기술의 의의2) 최근 정보기술의 핵심은 Smart Phone, Tablet PC, SNS.3. 정보기술의 발달로 인한 Mobile 기술의 보급.1) Mobile 현황2) Smart Phone3) 태블릿 PC4) SNS4. 정보기술 발달에 의한 글로벌화1) SNS의 역할2) 정보기술(모바일기술)로 인한 일상생활의 변화3) 정보기술(모바일기술)로 인한 기업환경의 변화5. 정보기술과 기업의 경영전략의 결합1) SNS마케팅2) SNS광고3) 시장조사 및 고객분석4) 기업 이미지 구축 수단5) 조기 위험 경보 시스템6. 기업의

  • [마케팅전략] LGT의 마케팅전략의 방향과 상황분석
  • 마케팅전략의 변화를 살펴보고자 한다. 특히 시장에서 가장 후발 주자로써 15.07%의 Market Share를 가지고 있는 LGT의 전략의 방향과 상황에 대해 분석하고 우리의 의견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Ⅱ Environment Analysis.1.External Environment Analysis.ꊱ Macro Environment Analysis.①경제적 환경요소.➜한국인의 소비패턴.한국 소비자 연맹에서 조사한 최근의 소비자 경향에 따르면, 휴대폰은 수분이 들어가 메인보드가 부식되거나 충격에 의해 메인보드나 액정이 손상되

  • [유통환경]홈쇼핑의 발전 및 특성과 소비자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 기능항상 유행상품, 신상품 등을 판매하기 위해 상품 및 고객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으로 인한 시대의 트렌드, 신상품 등의 상품 정보를 제공.홈쇼핑 중독증다른 쇼핑방법과 다르게 쇼핑의 편리함과 공격적인 마케팅 활용, 편리한 결제 방법, 앉은자리에서 물품 수령등의 특성 등으로 ‘홈쇼핑 중독증’ 이라는 말처럼 부작용이 있다.쇼핑중독증으로 개인파산 등 사회적 문제 유발6.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충동구매 유발꼭 중독증이

  • [마케팅전략]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마케팅 전략
  • 정보통신에서 기기를 전담하는 관계로 기기의 선택폭이 넓고 기기의 가격이 저렴함을 마케팅 전략으로 취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은 LG텔레콤에 마케팅 활동에 대해 특별히 기억해 내지 못했으며 그 사용자도 낮은 것으로 조사 되었다.(1) 카이홀맨10대전용 브랜드 캐릭터로 유명한 카이홀맨이다. LG텔레콤의 브랜드 통합전략에 따라서 차별화된 서비스는 없어졌지만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카이홀맨 캐릭터는 계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