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중국 소주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중국의 술 시장 분석
한국소주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한국소주의 가능성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중국의 술 시장 분석
시장 개관
시장 규모 : 33조원
음주 인구 : 8억 4천만명 (전체 인구의 약 61%)
주류 공장 : 1만 4천 542개
브랜드수 : 약 3천 여개
시장 동향
저도화 추세 : 중국 전통주 백주제품이 72도에서 28도까지 저도화 되고 있는 추세임
전통주 판매 감소 : 전통주 판매 비율은 92년 63%에서 2002년 8%로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추세임
저도주 판매 증가 : 맥주, 위스키 판매량 지속적 증가
향후 전망
20~30대 젊은 층을 고려한 저도주 추세는 지속됨
외국주류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일 것임
- 참고문헌
-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01A&corp=fnnews&arcid=0921004583&cDateYear=2007&cDateMonth=05&cDateDay=20& ----소주·맥주 공격경영] 소주 “해외공략” 맥주 “여름 공세”
http://www.cnwinenews.com ---韓國燒酒走俏中國市場
http://www.fi365.cn/alibaba/info.asp?id=3713&catid=0902---中國韓國產燒酒數量增多
http://www.donga.com/fbin/output?rss=1&n=200703010224---중국 술시장도 ‘저도화’ 바람…소주 시장 커질까
http://cafe.naver.com/shanghai8888.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98---중국 술 시장의 한류 열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의도시] 충주의 문화적 도시마케팅 사례
-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DBMS]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 셀트리온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 도요타 TOYOTA 적시생산시스템(JIT)
- [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의 STP, 4P분석 및 개선 방안 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