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중국 소주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중국의 술 시장 분석
한국소주의 중국 시장 진출 현황
한국소주의 가능성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중국의 술 시장 분석

시장 개관
시장 규모 : 33조원
음주 인구 : 8억 4천만명 (전체 인구의 약 61%)
주류 공장 : 1만 4천 542개
브랜드수 : 약 3천 여개


시장 동향
저도화 추세 : 중국 전통주 백주제품이 72도에서 28도까지 저도화 되고 있는 추세임
전통주 판매 감소 : 전통주 판매 비율은 92년 63%에서 2002년 8%로 점차적으로 감소하는 추세임
저도주 판매 증가 : 맥주, 위스키 판매량 지속적 증가
향후 전망
20~30대 젊은 층을 고려한 저도주 추세는 지속됨
외국주류에 대한 수요는 지속적일 것임
참고문헌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01A&corp=fnnews&arcid=0921004583&cDateYear=2007&cDateMonth=05&cDateDay=20& ----소주·맥주 공격경영] 소주 “해외공략” 맥주 “여름 공세”
http://www.cnwinenews.com ---韓國燒酒走俏中國市場
http://www.fi365.cn/alibaba/info.asp?id=3713&catid=0902---中國韓國產燒酒數量增多
http://www.donga.com/fbin/output?rss=1&n=200703010224---중국 술시장도 ‘저도화’ 바람…소주 시장 커질까
http://cafe.naver.com/shanghai8888.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098---중국 술 시장의 한류 열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 국제마케팅전략
  • 목 차서 론1. 진로소주의 선정이유본 론2. 진로소주 기업소개 및 위기1) 진로소주 기업소개 2) 진로소주의 M&A3. 일본의 진로소주1) 일본시장 진출 개요 및 배경2) 일본시장 현황3) 진로소주 4C4) 마케팅 전략5) 진로재팬의 성공요인6) 경쟁사 분석 및 소개 7) SWOT 분석8) 일본시장에서 시사점과 향후 전략4. 중국의 진로소주1) 진로의 중국시장 진출 배경2) 진로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3) 중국에서의 성공요인4) 중국시장의 SWOT 분석5) 중국시장에서

  • [참이슬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 참이슬 마케팅(4P,STP,SWOT)분석및 참이슬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소주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브랜드 스탁이 선정한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에서는 9년 연속(2003~2011년) 주류부문 1위에 오르면서 롱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2) 롯데 처음처럼(1) 자사 소개1926년 강릉합동주조 설립2006년 처음처럼 시판, 중국 및 미국 시장 공략2009년 롯데주류 출범(2) 자사 분석마케팅 전략에서 흔들면 더 부드러워진다는 점을 강조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2007년부터 시작한 흔들어라 캠페인은 이효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목 차1. 서론가. 기업선정이유2. 본론가.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경영이념 및 경영방침3) 주요제품나. 해외시장진출배경다. 현재일본진출현황라. 일본시장환경조사마. 마케팅전략(일본)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촉진 전략4) 유통 전략바.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사. 경쟁사분석아. 중국시장 진출배경자. 마케팅전략(중국)차. 중국에서의 성공 요인카. 해외진출전망타. 진로소주의 향후 장기적 과제3. 결론※ 참고

  • 하이트진로 마케팅연구-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외진출전략사례연구
  • 하이트진로-기업분석-SWOT분석-마케팅전략-해외진출전략INDEX1. 하이트진로 기업소개2. 주류시장 환경분석3. 하이트진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하이트진로 마케팅전략(1) 소주부문 마케팅전략 (참이슬 전략)(2) 맥주부문 마케팅전략 (하이트맥주 전략)5. 하이트진로 기업확장전략 (브랜드확장)(1) 제품라인 확장전략(2) 카테고리 확장전략6. 해외진출 마케팅전략(1) 일본시장 진출전략(2) 중국시장 진출전략1. 하이트진

  • [다국적기업론] 진로그룹의 해외시장 진출
  • 목 차1. 서론가. 기업선정이유2. 본론가. 기업소개1) 기업연혁2) 경영이념 및 경영방침3) 주요제품나. 해외시장진출배경다. 현재일본진출현황라. 일본시장환경조사마. 마케팅전략(일본)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촉진 전략4) 유통 전략바.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사. 경쟁사분석아. 중국시장 진출배경자. 마케팅전략(중국)차. 중국에서의 성공 요인카. 해외진출전망타. 진로소주의 향후 장기적 과제3. 결론※ 참고문헌서론 기업선정이유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