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서론 : 로열티프로그램의 도입배경 및 강점&약점
2 . 본론 : 로열티프로그램의 사례
3 . 결론 : 로열티프로그램의 부정적 견해 및 극복방안
본문내용
VIP 고객 마케팅
마일리지 제도
고객 등급별 차등관리
세분화된 고객 접근마케팅
쿠폰 발송 & 사은품 증정
적극적인 CRM활동










마일리지 제도 확대
VVIP(초우량고객)우대서비스 프로그램 개발
아이 프라미스(i-promise) 서비스 시작
주택,자녀대학자금마련 등 장기적서비스 개발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고객
누구나 가입
-마일리지 적립
-스카이패스
제휴사 이용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모닝캄 클럽 회원
-대한항공 5만
마일 이상 탑승
대한항공 40회
이상 탑승
-전용탑승수속
카운터
-무료수화물추가


밀리언마일러
클럽 회원
-대한항공 100만
마일 이상 탑승
-일등선카운터
-좌석최우선지원
-수화물우선처리
-기념품 증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로얄티 프로그램,로얄티 프로그램 도입배경,로얄티 프로그램 장단점
  • 로열티프로그램의 사례 3 . 결론 : 로열티프로그램의 부정적 견해 및 극복방안 경영환경의 급변경쟁의 심화제품,서비스,정보증가고객의 만족 변화로열티 프로그램의 도입배경기업의단순고객유지 어려움일반적으로 신규고객 유치 시기존유지고객비용의5배가 듬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의 강점&약점 고객충성의 결과 수익 창출기업의 제품 반복구매 – 판매량 증가충성고객의 유지 – 마케팅비용 절감만족고객의 구전 확산충

  • [호텔마케팅] 서울힐튼호텔의 현재 로열티프로그램
  •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사계절 이용 가능한 전천후 실내 수영장 및 에어로빅 스튜디오, 실내골프 연습장, 핀란드식 및 스팀 사우나, 폭포수 샤워 등을 갖춘 남녀 사우나, 온돌 수면실, 미용전문가가 피부 및 헤어 관리를 해 주는 미용실을 갖추고 있다. 바쁜 현대 생활 속에서 쌓이는 스트레스를 풀고 항상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 트레이너가 개인 신체 상황에 맞게 운동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친절하게 지도해 주고 있다.8) 비즈니스 센터(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로열티프로그램기존고객을 유지하는데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2. 연구목적 및 목표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을 인터넷이라는 환경에 적합한 척도로 측정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을 알아보고자 한다.인터넷 쇼핑몰이 시행하고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조절 효과를 알아보고자 한다.온라인상의 고객충성도가 실제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이론적 배경1.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인터넷쇼핑몰

  • 로열티프로그램,로열티프로그램성공사례,로열티프로그램목적및정의,Loyalty Program 성공사례
  • Loyalty Program 성공사례 (국내)style.visibility목 차 Contents 1) 로열티 프로그램 정의4) 성공적 실행을 위한 7가지 검토항목3) 로열티 프로그램 성공사례2) 로열티 프로그램 고안로열티 프로그램이란?마케팅고객의 재구매 실적에 기반해서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활동의 하나로열티 프로그램이란?마케팅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리기 위해 더 많은 거래를 하도록 유인하며,제공된 혜택은 고객의 이탈을 막음로열티 프로그램의 고안마케팅1

  • Loyalty Program(로열티프로그램) 성공사례
  • Loyalty Program 성공사례 (국내)『목 차』▣로열티 프로그램1) 로열티 프로그램의 정의2) 로열티 프로그램의 목적3) 로열티 프로그램의 고안4) 로열티 프로그램의 성공사례5) 성공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을 시행을 위한 7가지 검토 항목1)로열티 프로그램의 정의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재구매 실적에 기반해서 고객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의 하나라고 정의할 수 있다.로열티 프로그램은 고객이 로열티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