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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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충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
서 론
3


연구배경 및 목적
연구목적 및 목표
이론적 배경
본 론
2
서비스의 개념 및 특성
서비스의 개념 및 요인
로열티프로그램과 고객 충성도
연구모형
연구가설
결 론
서 론 : 연구배경 및 목적
인터넷 쇼핑몰 등을 통한 전자상 거래 규모 증가
인터넷 쇼핑몰의 양적 증가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
편리하고 쉽게 접근
고객이 쉽게 이탈
1. 연구배경 및 목적
1. 연구배경 및 목적
신규 고객의 유치에 드는 비용은 기존고객의 유지에
드는 비용의 6배 이상 (Rosenberg & Czepiel)
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가격민감도 낮고 경쟁기업의
촉진활동에 민감하지 않아 금전적 시간적 비용을
줄일 수 있다. (Krishnamurthi & Raj)
로열티
프로그램
기존고객을 유지하는데 차별화 된 마케팅 전략
2. 연구목적 및 목표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을 인터넷이라는 환경에 적합한 척도로 측정하여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직접적인 영향을 알아보고자 한다.
인터넷 쇼핑몰이 시행하고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의 조절 효과를 알아보고자 한다.
온라인상의 고객충성도가 실제 재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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