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alty Program(로열티 프로그램) 문제점 및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oyalty program 개념
(2) loyalty program의 강점
(3) 고객이 loyalty program을 지향해야 하는 이유
(4) loyalty program의 문제점
(5) loyalty program의 사례
- 본문내용
-
3. 고객이 loyalty program을 지향해야하는 이유
Customer Loyalty Rating (%) Profitability (%)
Source : Keki R. Bhote. "Beyond customer satisfaction to customer loyalty", 1996
->고객유지율(고객로열티)이 수익성(고객가치) 미치는 영향
" 고객 유지율을 5% 포인트 증가시키면 평균 고객의 가치는 25~100% 증가된다."
" 신규고객획득에 소요되는 평균 비용은 기존고객 유지비용 보다 5-10 배 높다. " - 베인& 컴퍼니”
4. loyalty program의 문제점
-> loyalty program만으로는 점점 까다롭고 똑똑해지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따라가 기 어렵다.
-> loyalty program은 예상 외로 비용이 많이 든다.
-> 대부분의 loyalty program은 모방하기가 쉽기 때문에 차별적인 loyalty 구축이 어렵다.
5. loyalty program의 사례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의 내/외부 환경
1) 내부환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