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론] GS왓슨스 조직구조 및 조직문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GS선정동기
2. 드럭스토어(Drug Store)의 정의
3. GS왓슨스 기본사항
4. GS왓슨스의 인사제도 및 조직구조
5. GS왓슨스와 경쟁사 Olive 비교
6. GS왓슨스의 한국에서의 성공비결
7. 조직문화와 그 시사점
- 본문내용
-
3. GS왓슨스 기본사항
[왓슨스]
왓슨스는 1828년 중국 남부에서 가난한 아들을 위해 의약품을 나누어주는 작은 약국으로 시작되었고 좋은 제품과 기술혁신으로 1871년 홍콩,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마카오, 필리핀, 유럽, 한국에 이르는 No.1 Health & Beauty 전문점입니다.
GS왓슨스는 국내의 유통, 서비스 전문 기업인 GS리테일과 홍콩의 A.S. Watson Group이 공동 투자하여 설립된 합작회사입니다.
[한국의 GS왓슨스]
GS Watsons는 국내에서 유통, 서비스 전문 기업인 GS 리테일과 홍콩의 A.S. Watsons Group이 공동 투자하여 설립한 합작회사이다. 1971년 금성전공(주)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현재의 GS는 1974년 럭키슈퍼마켓으로 슈퍼마켓사업을 시작해서 편의점인 LG25, 백화점인 LG백화점, 대형할인점인 LG마트로 사업을 다각화하면서, 2004년 LG그룹에서 분리되어 GS홀딩스로 사명을 변경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