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람보르기니(Lamborghini)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arketing Strategy

Promotion

Design Strategy

Competition

본문내용
First production model of Automobile Lamborghini
Workers & engineers from Ferrari
Starting point to beat Ferrari


First Mid-engine sports car in the world
Heyday of Lamborghini
Ferruccio Lamborghini retires

Lineage of the Legendary Countach
Helped raise sales under Chrysler
Leaves Chrysler

Starts New under Audi
Italian eccentricity & German efficiency
Audi pres Winklemann in the interview with ‘Autocar’
“We will work together on the hidden parts, parts that’ll not touch the DNA of Lamborghin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마케팅분서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HWP)
  •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판매촉진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이에 맞설 대비책을 세워야 한다.② 생산업체- 페라리는 한번 생산업체가 부도가 나서 1년동안 전면 생산이 중단된 적이 있으므로 이와 같은 일을 겪지 않기 위해서 부도가 나지 않도록 생산방식에 신경써야 한다.【본론 - 5 . 환경분석, 경쟁사전략분석 】- 람보르기니.EB.AA.A8.EB.8D.B8 람보르기니(이탈리아어: Automobili-Lamborghini S.p.A; 줄여서 Lamborghini)는 고성능의 슈퍼카 및 스포츠 자동차를 만드는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마케팅- 페라리사 같은 경우는 특별한 비교광고나 독특한 광고 마케팅을 벌이고 있지 않음- 판매방법과 제조면에서 차별화- 매니아들의 입소문을 통한 광고마케팅전략2006년 남아프리카공화국 BMW 올해의 차 수상을축하드립니다.2006년 세계 올해의 차 수상자 Ferrari로 부터2006년 세계 올해의 차 아우디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세계 1위 슈퍼카우승자 페라리로 부터미인콘테스트에서 이긴것을축하드립니다.2010년 국제 올해의 엔진상 수상자 페라리

  •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1. 람보르기니 브랜드소개2. 소비자분석3.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INDEXPremium BrandLamborghini1. 람보르기니 브랜드소개Premium BrandLamborghiniPremium BrandLamborghini1963년 이탈리아에서 탄생슈퍼카에 대한 열정을 지닌 설립자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이름을 따서 만듬엠블럼의 투우처럼 역동적이며 강한 이미지 많은 매니아층 보유하고 있음람보르기니Premium BrandLamborghiniMission : 극한의 성능 추구Vision : 이탈리아만의 아름다움을 품은 자동차를 생산한

  • [국제 마케팅] 현대자동차 국제 마케팅 사례
  • 마케팅 전략(1) 인도시장방송보도자료① 현대차, 인도서 수출대상 수상 연합뉴스 | 기사입력 2007-06-02 12:59 (뉴델리=연합뉴스) 정규득 특파원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2일 인도 엔지니어링 수출촉진협회(EEPC)로부터 올해의 수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도 통상산업부 산하기관인 EEPC는 기계와 금속, 운송산업 등에서 두드러진 수출실적을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수출대상을 시상하고 있는데 현대차는 대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영예를 안았다.

  • [국제 마케팅]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
  • 마케팅 전략(1) 인도시장방송보도자료① 현대차, 인도서 수출대상 수상 연합뉴스 | 기사입력 2007-06-02 12:59 (뉴델리=연합뉴스) 정규득 특파원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은 2일 인도 엔지니어링 수출촉진협회(EEPC)로부터 올해의 수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도 통상산업부 산하기관인 EEPC는 기계와 금속, 운송산업 등에서 두드러진 수출실적을 올린 기업을 대상으로 매년 수출대상을 시상하고 있는데 현대차는 대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영예를 안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