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1 / 2016.01.11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판매자 할인 2,64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람보르기니 브랜드소개

2. 소비자분석

3.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본문내용
정서적인 요구 충족, 멋지다, 아름답다는 심미적 가치, 마니아층, 소비커뮤니티
디자인 : 남자다운 스포츠카 ! 세계에서 가장 강렬하고 열정적인 스포츠는 투우다. 투우의 힘과 투지는 지구상 남자들의 거친 본능을 일깨우는데 한몫 단단히 하고 있다. 투우의 압도적이고 스피디한 매력을 담아낸 패션 브랜드가 바로 토니노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돌진하는 투우를 엠블럼으로 삼고 있다. 람보르기니의 엠블럼은 창업자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본인의 별자리이자 명예와 부의 상징인 투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강하고 진취적인 상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마케팅전략기법 분석 - 컬러마케팅 색채마케팅 광고전략 및 성공사례 분석(PPT)
  • 마케팅, 도서출판국제 3. 노장오 : 브랜드마케팅, 사계절출판사, 1994 4. 손일권 :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2003 5. 채수명 : 색채심리 마케팅, 도서출판 국제, 2002 6. 김지영 : 브랜드 광고에서의 컬러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 전 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7. 문용박 :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광고의 효과적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조선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2 8. 한미아 : 소비자 시대의 컬러마케팅에

  • [브랜드 심리와 마케팅] 시보레(CHEVROLET) 브랜드 도입을 통한 GM대우의 브랜드 디스카운트 극복 전략
  • 분석Ⅲ. 해결책 모색1) SWOT을 통한 GM대우 자사분석2) 전략캔버스(Strategy Canvas)를 통한 타사 분석3) 분석 결과 종합 및 해결책 도출Ⅳ. 브랜드 도입 실행 전략1) 시보레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2) 비교 광고를 통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3) 제조사가 아닌 브랜드 중심의 커뮤니케이션Ⅴ. 예상 효과 Ⅰ. 도입:프로젝트 대상 기업 ‘GM대우’기업의 성과는 다양한 기업 활동과 연관이 있다. 혁신적인 마케팅, 조직적인 생산관리, 탁월한 고객 서비스,

  • 해외자동차 마케팅전략 분석 수입자동차 마케팅전략 분석
  • 분석국내 수입차 시장 고객 추이국내 수입차 시장 국가별 분석(2005-2009)국내 지역별 판매 분석(2004-2009) 2009년 국내 수입차 BESTSELLING CAR수입차 고객 현황2010년 1,2월 국내 수입차 고객 현황브랜드별 마케팅 전략볼보의 마케팅 전략네덜란드 고객에 벨기에 생산 신차 스웨덴서 찾으면 숙식 제공’소형 해치백 C30 승용차를 스웨덴 예테보리에서 찾아갈 경우 편도 항공권과 4성급 고급 호텔 2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마케팅 캠페인예테보리에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페라리 4P STP SWOT
  • 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론 3 - 마케팅 분석1) 광고전략, 브랜드전략2) 마케팅전략- 4P, STP, SWOT, BCG MATRIX본론 4 - 경쟁우위원천, 핵심역량1) 기술력, 품질관리2) 브랜드 고급화전략3) 지속가능경영 결론 - 문제점 해결방안 및 향후전망출처, 참고문헌, 참고사이트서론 - 기업소개, 기업현황ABOUT Ferr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명품마케팅,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기업분석 마케팅전략 및 4P STP SWOT 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기업현황, 연혁2)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