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 세계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Reasons for selection
General Info.
Market Issues
Non-market Issues
Future Strategy
Conclusion
Q&A
본문내용
Sales(units)
Sep
2009 Sep
2008 Percent change Year to date 2009 Year to date 2008 Percent change
world 5,547,056 5,385,546 3.0% 46,198,165 50,974,994 -9.4%
USA 744,161 962,097 -22.7% 7,801,670 10,757,970 -27.5%
CANADA 129,177 134,131 -3.7% 1,124,799 1,311,398 -14.2%
MEXICO 59,500 75,951 -21.7% 527,222 756,682 -30.3%
WESTERN EUROPE 1,437,079 1,367,316 5.1% 11,277,874 12,260,976 -8.0%
OTHER EUROPE 282,956 450,814 -37.2% 2,271,941 3,689,281 -38.4%
JAPAN 472,563 469,780 0.6% 3,362,683 3,950,154 -14.9%
KOREA 137,567 81,401 69.0% 982,872 905,529 8.5%
MERCOUSER 348,852 325,210 7.3% 2,747,420 2,901,536 -5.3%
OTHER 1,935,201 A 27.4% 16,101,684 14,441,468 11.5%
NOTES Other Europe includes Turkey.
Mercouser includes Brazil and Argentina only: Paraguay and Uruguay included in other
The percentage change in the final column compares the average selling rate in the year to date with the last full year.


How will Hyundai deal with environmental issues?


Greenhouse Gas Inventory

Total Energy Management System
UMMS
(Utility Monitoring Management Sys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국제경영 강좌에서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경영사례가 강의주제로 채택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필수과목의 주제로 채택될 것이라는 것이다. 우리는 포드차의 조립생산으로 시작된 현대자동차가 어떠한 과정을 거쳐 세계가 인정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했는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가치가 있는지 글로벌마케팅을 배우는 학생으로서 알고 싶어졌다.그래서 이번에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글로벌 기업 ‘현대자동차’를 알아가고, 글로벌 기업에 대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경영전략가. 생산의 현지화나. 가격전략다. 유통전략라. 마케팅전략1) 브랜드현지화2) 스포츠마케팅마. 기술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가. 인적자원나. 재무자원다. 정보자원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분석Ⅲ. 결론 및 시사점IV. 참고 자료Ⅰ. 서론1. 선정 동기 및 중국 진출의 배경최근의 급격한 국제화의 결과로서 무국경(borderless), 세계의 지구화(globalization) 시대로서의 국제경영이 대두되었다. 글로벌화국제화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는

  • 글로벌마켓과기업경영전략 ZARA UNIQLO TOYOTAMOTOR LENOVO LESTLE 다국적기업의목적 다국적기업의특징 spa브랜드
  • 마케팅 활동도 늦추지 않았다. 한 예로 네슬레는 급성장하는 커피 시장을 노려 쉐이크라는 냉커피 브랜드를 새로 개발하였다.유럽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THANKS참고문현http://car.auto.ifeng.com/brand/20016/http://www.happycampus.com/doc/12427785/?agenttype=naver도요타자동차의 성공 요인, http://www.reportshop.co.kr/dview/180654http://www.toyota.co.kr/contents/about/reportview.asp?bbskey=436&selInfo=&txtInfo=&page=1http://www.etnews.com/201209060539http://m.bizwatch.co.kr/?mod=mview&uid=5400http://mba.mk.co.kr/view.p

  • [국제경영론]현대자동차(주)의 국제경영사례 분석
  • 현대 자동차의 국제 시장 진입 사례 - 개 요캐나다 시장 진출미국 시장 진출국제 시장 진입 방법Car 개발니치 마켓의 공략현대 자동차의 성공요인시장기회 요인가격 우위비용 우위시장 진출 전략독자 모델 개발당시의 환경 수출산업화와 낙관적 비전독자 모델 개발현대의 국제화 노력해외 현지 판매연구 활동의 세계화해외 생산의 확대향후 과제환경의 변화지원 정책의 한계경쟁 환경의 변화현대자동차(주)의 앞으로의 전략국제경영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북미(미국,캐나다)시장 진출전략에 대한 마케팅전략분석
  • 현대 자동차의 국제 시장 진입 사례 - 개 요캐나다 시장 진출미국 시장 진출국제 시장 진입 방법Car 개발니치 마켓의 공략현대 자동차의 성공요인시장기회 요인가격 우위비용 우위시장 진출 전략독자 모델 개발당시의 환경 수출산업화와 낙관적 비전독자 모델 개발현대의 국제화 노력해외 현지 판매연구 활동의 세계화해외 생산의 확대향후 과제환경의 변화지원 정책의 한계경쟁 환경의 변화현대자동차(주)의 앞으로의 전략국제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