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시초2한 때 전국 체인망 1순위 브랜드3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게 밀려 업계 3위의 브랜드로 하락4아직은 1위 재탈환의 가능성을 갖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Part. 1 기업소개와 분석기업이념: 고객 제일주의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1956년 크라운제과로 회사명 변경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 제작 방영, 큰 반향 업계 1위 달성모든 제품에 100% 생크림 사용현재 점포 수 전국 650여 개크라운베이커리 기업소개상황분석
CROWN BAKERY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1988년 생과사업부가 별도 법인으로 분리 크라운베이커리 설립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제작 방영, 2003년 전 지점에서 무료 케이크 배달서비스 실시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업계 1위 등극CROWN BAKERY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규모 2001년 기준 5073억원, 매년 20% 성장 (이하 단위 : 억원)Crown Bakery의 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은?2000 2001 2002 2003300025002000150010005000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뚜레주르조
베이커리 이용률 가장 높음.바쁜 생활로 빵 또는 샌드위치를 식사대용으로 이용. 출퇴근 시간에 주로 방문.가격에 덜 민감함.가격보다 맛/신선도에 더 높은 효용가치를 둠.개성을 중요시 여김.서구음식, 문화 선호. 빵을 주식으로 하는 20~30대 여성STP Analysis – Targeting맛신선도뚜레쥬르크라운베이커리뉴욕제과신라명과STP Analysis – Positioning가격만족도뚜레쥬르크라운베이커리뉴욕제과신라명과제품
“진짜 1위 되찾기”Crown Bakery과목명. 마케팅 개론마케팅 목차서론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 4P 분석파리바게트 4P크라운 베이커리 4P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의 광고분석파리바게트의 광고 분석파리바게트가 광고에서 보여주는 강점크라운베이커리 광고 분석크라운베이커리 광고의 문제점새로운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설문 분석크라운 베이커리의 대안크라운 베이커리의 현재 광고 분석V. 결론빵은 예전에는 간식용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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