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ROWN BAKERY
Who is our Customer?
PERCEPTUAL MAP - MDS
CROWN BAKERY의 문제점
Detailed Process
본문내용
CROWN BAKERY

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
1988년 생과사업부가 별도 법인으로 분리
크라운베이커리 설립

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제작 방영,


2003년 전 지점에서 무료 케이크
배달서비스 실시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규모
2001년 기준 5073억원, 매년 20% 성장 (이하 단위 : 억원)
Crown Bakery의 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은?


Basic Idea
아침시간에 식사 대용으로 빵과 음료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배달

Concept
Well-being Trend에 맞게 건강빵을
제공하여 건강을 염려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 줌

Superiority vs 기존 아침식사 배달업체
상대적 인지도· 신뢰도 우위,
유통망 구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1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가 있어 크라운베이커리 현황 분석시 도움됐습니다
  • moon8***
    (2010.11.22 00:38:08)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마케팅원론]‘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크라운베이커리 4P전략1) 제품 (Product)2) 촉진 (Promotion)3) 가격 (Price)4) 유통 (Place)4. 크라운베이커리 광고5. 성공을 위한 전략1) 아침에 모닝빵 배달서비스를 한다.2) 아침메뉴를 개발한다.3) 전체적인 이미지를 전환한다.4) 메뉴판과 가격표를 좀 더 독특하게 디자인하고 자세하게 설명하며 제품 진열을 재배치 한다.5) 시즌 이벤트에 민감히 대처한다.‘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크라운베이커리 선정이유1) 주위환경우리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리포지셔닝 전략 레포트입니다.
  • 과목명제품관리교수명크라운베이커리 재포지셔닝 전략IMC 전략을 중심으로< 목 차 >1. 서론- 회사소개 및 선정이유2. 본론가. 시장분석 나. 크라운 베이커리 분석 및 문제점다. 경쟁사 분석 라. STP & 컨셉도출마. IMC 전략(제품전략, 오프라인&온라인전략)3. 결론4. 참고문헌1. 서론크라운베이커리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사업을 시작하면서, 그 사업 분야 선도 기업으로 등장하였다. 그러나 현재 크라운 베이커리는 시장 흐

  • [마케팅원론]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베이커리 산업
  • 크라운 베이커리마케팅 분석 및 전략- 베이커리 산업 -- 목 차 –Ⅰ. 서론1. 베이커리 산업의 개요2. 베이커리 산업의 분류와 소개3. 연구 대상 소개 및 선정 이유Ⅱ. 본론1 – 시장 매력도 분석1. 외형적 요인 분석2. 구조적 요인 분석3. 환경적 요인 분석4.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현황Ⅲ. 본론2 – 자사 및 경쟁사 분석1. 경쟁자 파악2. 경쟁사의 마케팅 목표 및 전략 분석3. 자사 현황 분석Ⅳ. 본론3 – 고객분석Ⅴ. 본론4 – 크라운베이커리의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
  • 크라운베이커리마케팅전략 기획안INDEX1. 들어가며2. 크라운베이커리 전략분석 및 경쟁사분석1)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분석(1) SWOT분석(2) STP 전략분석(3)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2) 경쟁사 전략분석 (파리바게트,뚜레쥬르)3. 크라운베이커리 시장재진입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2) 마케팅믹스 4P전략제안1) Price 2) Product3) Place 4) Promotion 4. 결론 및 나의의견참고자료1. 들어가며우리나라 최초의 베이커리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리포지셔닝 전략 PPT
  • 분석노출되지 않으면 기억되지 않는다베이커리 업체별 광고현황소비자 정보처리과정노출주의지각반응기억소비자는 의사결정과 관련하여정보에 노출되면 주의를 기울이고 그 내용을 지각해 반응하게 되며이러한 반응은 그것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기억 속에 저장되어 미래의 의사결정에 이용된다.출처 : MARKETING 마케팅. 안광호 외. 2008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中파리바게트뚜레쥬르크라운베이커리7개7개1개출처 : 업체별 베이커리 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