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12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OWN BAKERY
Who is our Customer?
PERCEPTUAL MAP - MDS
CROWN BAKERY의 문제점
Detailed Process
- 본문내용
-
CROWN BAKERY
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
1988년 생과사업부가 별도 법인으로 분리
크라운베이커리 설립
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제작 방영,
2003년 전 지점에서 무료 케이크
배달서비스 실시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규모
2001년 기준 5073억원, 매년 20% 성장 (이하 단위 : 억원)
Crown Bakery의 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은?
Basic Idea
아침시간에 식사 대용으로 빵과 음료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배달
Concept
Well-being Trend에 맞게 건강빵을
제공하여 건강을 염려하는 현대인의
욕구를 충족시켜 줌
Superiority vs 기존 아침식사 배달업체
상대적 인지도· 신뢰도 우위,
유통망 구축
자료평가
- 1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가 있어 크라운베이커리 현황 분석시 도움됐습니다
- moon8***
(2010.11.22 00:38: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