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신브랜드 국순당 막걸리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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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선정배경
마케팅 분석
광고 전략
본문내용
저관여 + 감정적 구매

자기만족전략


독특 + 호의적인
브랜드이미지 연상


2070 소비자 계층 타깃 + 어디서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순당 막걸리 이미지 확립



생막걸리=우정 / 쌀막걸리=유대감
미몽= 부부 사이의 애정
이화주= 애국심 고취


마지막 순간에 유머적인 접근 통해
소비자에게 강한 인식+활기 生


생막걸리+쌀막걸리+미몽+이화주
국순당 막걸리 4제품 정보 제공

친근감 = 서민의 술 막걸리

유명인(Celebrity) 이미지 통해
막걸리 메시지 전달

다양한 직업+연령 등장인물
= 국순당 막걸리의 다양한
상황에서 어필 가능 + 극대화


∴ 신뢰성(Credibility) + 매력도(Attractiveness) 탁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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