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신브랜드 국순당 막걸리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선정배경
마케팅 분석
광고 전략
- 본문내용
-
저관여 + 감정적 구매
자기만족전략
독특 + 호의적인
브랜드이미지 연상
2070 소비자 계층 타깃 + 어디서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순당 막걸리 이미지 확립
생막걸리=우정 / 쌀막걸리=유대감
미몽= 부부 사이의 애정
이화주= 애국심 고취
마지막 순간에 유머적인 접근 통해
소비자에게 강한 인식+활기 生
생막걸리+쌀막걸리+미몽+이화주
국순당 막걸리 4제품 정보 제공
친근감 = 서민의 술 막걸리
유명인(Celebrity) 이미지 통해
막걸리 메시지 전달
다양한 직업+연령 등장인물
= 국순당 막걸리의 다양한
상황에서 어필 가능 + 극대화
∴ 신뢰성(Credibility) + 매력도(Attractiveness) 탁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