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사이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포털사이트의 등장
2. 포털사이트의 초기 경쟁구도
3. 각 포털사이트의 마케팅 전략
4. 최근 포털사이트의 동향
5.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초기 포털사이트의 발달사
년도 네이버 다음 네이트 야후
95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설립
97 한메일 넷 오픈 야후코리아 첫서비스
98 300만 페이지뷰 돌파
99 (주)네이버컴 설립 Daum카페오픈
Daum으로 새단장 싸이월드 오픈 무료 e-mail 서비스 시작
00 한게임 커뮤니케이션, 원큐, 서치솔루션 합병 Daum.net 1일 페이지뷰 1억 돌파 서비스 개시 최단 기간 1억 페이지뷰 돌파
01 (주)NHN으로 변경 미니홈피 오픈
컬러 마케팅
제품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력을 결정짓게 하는 마케팅 기법
초록색 – 평온, 상큼, 젊음, 신선함
컨셉-“꿈꾸는 자만이 자유로울 수 있다”
젊은 지식 검색 브랜드
생활속에 묻어있는 조용한 오프라인 컬러마케팅
USP 전략 (Unique selling propositio strategy)
기업이 제품에 약간의 차별적 특징만 만들어내면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인지하여 구매 행동을 일으키게 하는 광고전략
차별성을 통해 호기심과 궁금증 유발
‘검색창에 무엇을 쳐보세요’
광고와 매체 연결
Nate
모바일 마케팅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단말기를 기존 미디어 채널과 연계해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것
유무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NATE
모바일 인터넷 시장의 고도화 → 모바일 검색 서비스 개발
네이버, 위성∙항공사진 지도 서비스 네이버 지도 섹션 내 50cm급 고화질 사진 지도 업데이트
- 한국 항공 우주 산업과 제휴하여 개발한 다목적 실용 위성 ‘아리랑2호’ 촬영 활용- ‘파노라마’ 기능 도입 ⇒ 다양하고 입체적인 지도 제공
네이버, 지식인 '의사 답변' 서비스 시작지식인 내 의료 질문 답변에 각 분야별 전문 의사들이 직접 참여
의사가 직접 제공하는 의학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 가능- 참여 의사 이름 및 소속 분야 등을 답변과 함께 제공
⇒ 이용자 신뢰도 확보 및 의사들의 책임감 강조- 질문을 분야별로 분류, 실시간으로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