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y we choose ON MEDIA?
1. Everything about ON MEDIA
2. ON MEDIA 환경분석
3. ON MEDIA의 STP 전략
4. ON MEDIA의 BCG Matrix
5. ON MEDIA의 SWOT 분석
6. ON MEDIA 4P Mix
But…
ON MEDIA’S Problem
- 본문내용
-
1) 거시적 측면
*정치환경요인*
국가간 개방 가속화
미디어관련규제 완화
미디어 산업진출 규제완화
외국 미디어 업체의 진출
(2000년대에 들어서며 정부는 시장경쟁체제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탈규제 정책 전개)
*사회,문화환경요인*
- 단순수용자에서 미디어소비자로 변모
미디어 선택권 확대
고객의 요구 다양화, 개인 맞춤 서비스(customization)
고객의 포트폴리오식 미디어 소비
*경제환경요인*
수익구조의 다각화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유료부가서비스 제공-e-commerce)
*기술환경요인*
미디어 기술의 발전
뉴 미디어의 등장
양방향 미디어
마이크로 미디어
고객의 미디어 선택권확대
고객의 power증대
미디어 브랜드 차별화 강조
고객과의 상호작용증가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가능성
- 진입장벽이 낮은반면 퇴출장벽이 높음
공급업체의 협상력
콘텐츠 공급체
외부제작업체
자체 PP제작
대체제의 위협
공중파
인터넷
DMB
구매자의 협상력
채널 수용자
SO
시청자,광고주
산업내의 기존 경쟁업체
독립PP, MPP
공중파 P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