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미디어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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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y we choose ON MEDIA?
1. Everything about ON MEDIA
2. ON MEDIA 환경분석
3. ON MEDIA의 STP 전략
4. ON MEDIA의 BCG Matrix
5. ON MEDIA의 SWOT 분석
6. ON MEDIA 4P Mix
But…
ON MEDIA’S Problem
본문내용
1) 거시적 측면


*정치환경요인*
국가간 개방 가속화
미디어관련규제 완화
미디어 산업진출 규제완화
외국 미디어 업체의 진출
(2000년대에 들어서며 정부는 시장경쟁체제를 강조하는 방향으로 탈규제 정책 전개)


*사회,문화환경요인*
- 단순수용자에서 미디어소비자로 변모
미디어 선택권 확대
고객의 요구 다양화, 개인 맞춤 서비스(customization)
고객의 포트폴리오식 미디어 소비


*경제환경요인*

수익구조의 다각화
(디지털 컨텐츠 유료화, 유료부가서비스 제공-e-commerce)


*기술환경요인*

미디어 기술의 발전
뉴 미디어의 등장
양방향 미디어
마이크로 미디어


고객의 미디어 선택권확대
고객의 power증대
미디어 브랜드 차별화 강조
고객과의 상호작용증가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가능성
- 진입장벽이 낮은반면 퇴출장벽이 높음


공급업체의 협상력
콘텐츠 공급체
외부제작업체
자체 PP제작


대체제의 위협
공중파
인터넷
DMB


구매자의 협상력
채널 수용자
SO
시청자,광고주


산업내의 기존 경쟁업체
독립PP, MPP
공중파 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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