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엔터프라이즈렌터카 의 서비스품질 조사를 분석하라.어떤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가? 이 목적은 무엇인가?

2. 엔터프라이즈는 기초자료 수집과 관련하여 어떤 결정을 해야 하는가 (조사의 접근법, 접촉방법,표본추출계획,조사 도구에서) ?

3.우편조사 방법을 대신하거나 혹은 추가하여 엔터프라이즈사가 어떤 수단을 이용하여 고객에 대해 고객만족과 또는 경쟁자들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4. 서베이 진행상이나 정보 수집에 관하여 당신이라면 엔터프라이즈사에 어떤 점을 지적 할 수 있을까 ?

본문내용
1. 엔터프라이즈렌터카 의 서비스품질 조사를 분석하라.어떤 정보를 얻으려고 하는가? 이 목적은 무엇인가?

이 조사에서는 고객이 엔터프라이즈사에 어느정도 만족감을 나타내는지,이용하면서의 불편한점, 전화접수과정에서 느끼는 만족감,어느때 회사를 방문하고 얼마나 빨리 사고접수후 고객에게 정비소나 렌터카를 빌려주는지,원하는 차량을 회사가 어떻게 제공할 수 있다고 보는지,어떤 이유로 차량을 빌리는지,다음에도 얼마나 자주 엔터프라이즈렌터카를 이용할 것인지,지금까지 몇번정도 회사를 이용했는지,당회사를 포함한 모든 렌터카회사로부터 얼마나 많이 차량을 렌트했는지 등을 묻고 있으며 이러한 세세한 정보를 고객으로부터 얻고자 하고 있다. 이것은 Enterprise사의 설립자인 Taylor의 신념처럼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중요시해야 한다는 회사의 mission을 궁극적 목적으로 하는 primary data 수집을 위한 survey research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기아자동차 `오피러스`의 마케팅전략 설문조사분석
  • 엔터프라이즈에 이은 또 하나의 실패작을 양산하고 있다는 등의 오피러스에 대한 평가는 부정적입니다. 이에 우리 조는 객관적으로 오피러스의 마케팅전략이 성공할 것인가의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이에 대한 조사의 마지막단계로써, 오피러스에서 실시하고 있는 독립브랜드 전략, 고급 신 칼라인 흑장미색의 브랜드화 마케팅 전략 등의 든 오피러스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에게 얼마나 호응을 얻을 수 있을 지

  • 한국 암웨이 마케팅전략
  • 엔터프라이즈코리아, 하이리빙, 앤알커뮤니케이션, 한국허벌라이프 등의 상위 업체들의 매출 호조세가 업계 전체에 활력소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이러한 관련자료와 함께 모든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에서 품질 향상과 이미지 제고를 꾀하고 있고, 대기업도 이 네트워크 마케팅의 유통방식을 자신의 산업에 접목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한다.3. 경쟁 분석앞에서도 언급했

  • HP 기업분석 및 광고분석
  • 엔터프라이즈와 중소기업을 위한 어댑티브 엔터프라이징에 중점③ 이미지 프린탕 그룹 (PIG):프린트 하드웨어, 올인원제품, 카메라, 스케너등 디지털 장치④ 퍼스널 시스템 그룹(PSG): 합리적 가격의 집과 사무실에서 사용가능한 퍼스널 컴퓨팅Ⅱ-2 HP 기업의 현 상황▶ CEO 칼리 피오리나의 전격 사임▶ 알리슨 존슨 수석 부사장의 사임 (마케팅 담당 고위 임직원)▶ 2005년 2월 9일 CFO인 로버트 웨이먼이 임시 CEO로 부임▶ HP의 주가 7% 상승 (피오리나의

  • [중소기업 성공사례][중소기업][기업]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 중소기업 생산자동화 성공사례, 중소기업 지식서비스수출 성공사례, 중소기업 중국시장진입 성공사례, 중소기업 소프트웨어개발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전담부서 운영, 해외조직망 확충4. 향후의 해외 시장 전략1)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 다변화로 수익성 제고2) 시장 주도적 제품 발굴과 틈새시장 공략3) 시장에 따른 특화 전략 개발참고문헌Ⅰ. 중소기업 사업 성공사례1. 신기술개발업체(경원엔터프라이즈(주))1) 업체의 현재상황(특징 및 주거래은행 의견 등)ㅇ 물의 특성을 이용하여 용도에 따라 전기장치가 부착된 촉매를 사용하여 물성분을 조작, 무세제 세탁장치, 탈취기능수 생성장치, 폐

  • 이비즈니스의 이해
  • 이비즈니스목 차○ 선정이유○ 소개 및 연혁○ 경쟁사분석○ 시장 진입 전략○ 운영전략 ○ 마케팅 믹스○ 위기와 해결책선 정 이 유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화장품에 대한 관심의 증대성공과 실패의 양면성을 지님소개 및 연혁1996200120021996.06.01㈜광신엔터프라이즈 설립2001.04.02여인닷컴 오픈스포츠 서울 주관 “2002 우수기업 및 우수브랜드” 선정200320042007서울경제신문 e-commerce Awards 최우수상 수상-여인닷컴 회원 100만 가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