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동 NAVIEN(나비엔)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 이유
기업 연혁
경영 이념 및 핵심 가치
산업 분석
경동 NAVIEN
경동 NAVIEN 4P’s
경동 NAVIEN STP
경동 NAVIEN
- 본문내용
-
Opportunity
웰빙 트렌드 부합 (콘덴싱의 친환경적 제품)
현재 홈네트워크의 부상
해외 시장 진출 (미국, 중국, 유럽)
Threat
국제유가 인상, 원자재 가격 인상
국내경기 부진으로 인한 건설경기 위축
-> 신규수요 낮다
같은 동종 업계 경쟁 심화
일반 가스 보일러(ACEⅢ)
스테인리스 열교환기 사용 – 부식없이 오래 사용 가능
3단계 맞춤온수가능
디지털 가스/공기 비례제어기능 – 가스비 낭비 감소
1℃ 맞춤온수 – 보다 세밀하게 사용 가능
콘덴싱 가스 보일러(나비엔 콘덴싱 on水)
Multi & Rich 온수 - 0.5℃ 섬세한 온수 온도가능
쾌적한 웰빙 난방 - 자동적응제어기술로 가장 쾌적한 온도유지가능
주부를 생각하는 경제성 - 빠르게 데우고 일정하게 유지시켜 가스비 절감의 탁월한 효과
ECO 프리믹스 버너 사용 – 짧은 불꽃으로 연소하여 CO2배출량을 획기적으로 줄여줌
Segmentation 분석
가격 VS 열효율
일반 보일러는 가격이 저렴
콘덴싱 보일러는 열효율을 높은 보일러
신규소비자 VS 기존소비자
신규 소비자 : 새 집에 설치
기존 소비자 : 기존 쓰던 보일러의 고장, 수명이 다하여 교체
환경 의식 無 VS 환경 의식 有
친환경적인 콘덴싱 보일러는 환경 의식이 있는 소비자에게 더 각광 받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