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감성마케팅 성공사례 -경동나비엔 보일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ssue Definition
Environment Analysis
S.W.O.T
4P & STP
Conclusion
- 본문내용
-
◎ 환경 분석
- 보일러 난방 방식의 변화
- 기름보일러 산업의 사양화
- 기름보일러의 자리대체
- 환경을 생각하는 가스보일러
(콘덴싱) 매출 급성장
경쟁 3사 분석
시장의 80%를 경동과
린나이, 귀뚜라미가 차지
- 경동나비엔 업계 2위
- 꾸준한 시장 점유율 확대
- A/S속성 미약으로 인해
향후 구입 희망률 낮음
90년대 마케팅 전략
전략
시장점유율 확대전략
열효율 , 서울에서 어필 안돼, 오히려 지방전략.
경제적 능력 , 제품인식 없는 지방 사람들을 사용자로 활용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있어 매우 파워풀 한 컨셉인 “효” 를 사용
문제점
지방형 보일러는 자칫 ‘수준 낮은, 촌스러움’인식될 우려 .
상경인 대부분은 월급쟁이임. 그들에겐 상당한 부담 될 것.
효와 우리 제품의 특성을 어떻게 매칭할 것인가의 문제
부모님들의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여주다 보면 구질구질해질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