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NAVIE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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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입니다.

각페이지에 발표시사용할 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발표준비하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선정 이유

기업 연혁

경영 이념 및 핵심 가치

산업 분석

S. W. O. T 분석

4P’s분석

STP분석

결론
본문내용
Strengths

네덜란드 기업과 기술제휴로 인한
콘덴싱 가스 보일러의 기술 뛰어남

사업다각화로 수익성 개선 도모

뛰어난 홈 네트워크 시스템

인터넷 보일러 기술 개발

중국, 카자흐스탄, 러시아, 미국 등 활발한 해외진출
(특히 중국 내 현지법인 1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제품 인지도 높임

업계 최초 유일 탄소성적표지 인증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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