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센 광고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현재 상황
2.타깃 설정
3.아이디어 컨셉
4.아이디어 제안
5.아이디어 홍보 방안
6.기대 효과
7.결론
- 본문내용
-
1. 현재 상황 (강점 및 기회)
2008년 한국생산성본부(KPC) 국가고객만족도 1위 (3년연속)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브랜드파워 1위 (3년연속)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고객만족도 1위 (2년연속, 8회 수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KNPS)
Brand Olympic 에어컨부문 Super Brand 선정
한국방송공사(KOBACO)에서 2008년 실시한 소비자행태연구(MCR)에 따르면 에어컨 보유 가구는 현재 63.8%이면 매년 증가 추세
주 이용브랜드의 변경의향에 대해서는 태도유지 58.7%, 태도변경 41.3%으로 나타남
- 에어컨 보유 가구가 매년 증가함은 기회
주 이용브랜드 변경의향은 기회이자 위기
하우젠의 매출 증가
지난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 '씽씽 예약대축제' 결과 에어컨 판매량이 매주 1.5배씩 증가하며 김연아 선수의 세계선수권대회 우승과 함께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400만원대 이상의 프리미엄 홈멀티 제품은 전년 대비 매출이 40% 상승했다. - <아시안투데이 2009.4.9>
3 올 판매 30% 증가 전망, 3 4월보다 매출 3배 증가, 7 연아모델제품은 7배 급증. 삼성전자 하우젠 에어컨이 판매 신장 측면에서 ‘3ㆍ3ㆍ7’효과를 만끽 - <헤럴드경제 2009.5.14.>
최근 김연아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하우젠의 선전이 휘센의 위험요인으로 작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