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브랜드 로열티 확보를 위한 여심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적
2. 상황분석
3. Target 분석
4. 마케팅 제안
5. 예상되는 결과
- 본문내용
-
1. 목적
현재 웅진 코웨이의 정수기 점유율은 1위이다.
현 정수기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그렇기 때문에 1위의 수성을 위해서는 새로운 마케팅대상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한 시점이다.
그래서 본 제안서는 고객의 마음을 들어보자는 큰 틀 안에서 새로운 고객층에 대한 조사와 앞으로 웅진코웨이가 나아가야할 새로운 마케팅 방안에 대해서 제시해 주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2. 상황분석
1) 자사분석
현재 웅진코웨이 점유율 57.1%
브랜드 이미지 정수기 업체중 1위
코디시스템과 현재 금융상품과 연계한 페이프리 서비스. 깐깐한 물이미지
현재의 깨끗한 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appeal
꾸준한 새로운 시스템의 개발로 1위의 수성 및 점유율을 높임
2) 문제점
소비 대상의 편중화 & 마케팅 방안의 한계
현재 웅진코웨이의 주요 Target층은 주부고객이며 그 비율은 60~70%에 이르고 있으며, 마케팅 방안 은 80%가 방문판매에 의존 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에 대한 need 마케팅과 인식개선에 더 힘을 써야 할 시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