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공익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신세계 환경 분석 (윤리경영의 확대 필요)
신세계의 사회공헌활동 방향 제시
2.신세계 이마트의 전략적 공익마케팅
공익마케팅 사업 영역 타당성 검토
사업 선정 및 컨셉 도출
3.공익마케팅의 프로모션 방안
건강한 가족
함께하는 이웃
희망찬 미래
4.창사 75주년과 연계한 프로모션 스케쥴
인쇄 광고 시안
5.결 론
- 본문내용
-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3단계 / 신세계의 현재 상황
기업자원 활용
장기적 투자의 관점
인류애의 발현
이윤창출
이해관계자 존중
기업 존속
법과 규범 준수
경영자∙종업원 도덕성
사회통념 수용
현재 신세계의 윤리경영은 지속적 장기 성장을 위해 Step1,2의 소극적
윤리 경영을 넘어선 Step3의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의 노력이 요구됨
한국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현황 및 문제점
현재 국내 기업들은 사회공헌활동비로 기업 평균 매출액의 0.37%를 지출하고 있으나, 국민들의 기업 호감도에는 미미한 효과
기업은 소비자, 임직원 및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해 책임의무가 있기 때문에 사회공헌활동에만 주력하는 데 어려움이 존재
신세계의 사회공헌활동의 방향 제시
신세계의 향후 사회공헌활동은 기업과 사회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호 Win-Win의
전략적 사고 필요 → 전략적 공익마케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