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소니와 삼성 디지탈카메라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NPS? 넌 누구?
2.디카전국시대! 흐름은 어디로...
3.SWOT & STP
4.7P
5.Q & A
- 본문내용
-
KNPS? 너는 누구?
타인에게 그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천할 의향이 얼마나 있는가
기업성장에 따른 미래발전 가능성을 제시
디카전국시대! 흐름은 어디로...
디카 문화 환경의 발달
네게 나를 알리고 싶어. 개인 블로그 대유행.
난 이제 혼자가 아니야! 온라인 동호회 급증.
디카가 꼭 필요해? 폰카, PDA 등 대체품 출현.
카메라만 좋으면 나도 전문가.
전쟁은 이제 시작일 뿐...
대세는 DSLR!! 2007년 하반기 이후 국내 DSLR수요 폭발적 상승!!
소비자들에게 제품 라인업 자체의 인지도 차이 발생!!
매장 수와 규모로는 삼성이 우세!! 하지만 누가 요새 매장가서 쇼핑해?
DC inside 겔러리, 각종 인터넷쇼핑몰 등에 의해 사실상 Place의 비교 무의미
삼성의 매력적인 저가 라인업. 하지만 스펙의 부족으로 전문가 계층에서 이미 삼성은 논외대상.
가격적 메리트로 삼성을 택하는 소비자도 증가. 막상 사용해보면 기능도 나쁘지 않아.
소지섭 vs 장동건 대결에서 소지섭의 완승!! 주 구매고객 층의 선호도
장동건의 주요 팬층은 20대 후반~30대... 소지섭은 10~20대 초반
구매과정에서 소니의 고가/고기능 상품에 좀더 많은 소비자 접점이 생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