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소니와 삼성 디지탈카메라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KNPS? 넌 누구?

2.디카전국시대! 흐름은 어디로...

3.SWOT & STP

4.7P

5.Q & A
본문내용
KNPS? 너는 누구?

타인에게 그 제품 또는 서비스를 추천할 의향이 얼마나 있는가

기업성장에 따른 미래발전 가능성을 제시

디카전국시대! 흐름은 어디로...

디카 문화 환경의 발달

네게 나를 알리고 싶어. 개인 블로그 대유행.
난 이제 혼자가 아니야! 온라인 동호회 급증.
디카가 꼭 필요해? 폰카, PDA 등 대체품 출현.
카메라만 좋으면 나도 전문가.

전쟁은 이제 시작일 뿐...

대세는 DSLR!! 2007년 하반기 이후 국내 DSLR수요 폭발적 상승!!

소비자들에게 제품 라인업 자체의 인지도 차이 발생!!

매장 수와 규모로는 삼성이 우세!! 하지만 누가 요새 매장가서 쇼핑해?
DC inside 겔러리, 각종 인터넷쇼핑몰 등에 의해 사실상 Place의 비교 무의미

삼성의 매력적인 저가 라인업. 하지만 스펙의 부족으로 전문가 계층에서 이미 삼성은 논외대상.

가격적 메리트로 삼성을 택하는 소비자도 증가. 막상 사용해보면 기능도 나쁘지 않아.

소지섭 vs 장동건 대결에서 소지섭의 완승!! 주 구매고객 층의 선호도
장동건의 주요 팬층은 20대 후반~30대... 소지섭은 10~20대 초반

구매과정에서 소니의 고가/고기능 상품에 좀더 많은 소비자 접점이 생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MP3구매와 자기표현욕구에 관한 조사 -(레인콤)아이리버,거원등..
  • 목에 걸고 다니는 모습에 대해 평소에 어떻게 생각하고 계셨는지를 질문하고자 합니다.1. 편해 보인다. ( ) 2. 활동성 있어 보인다. ( )3. 호감을 준다. ( )4. 멋이 있다. ( )5. 유익하다. ( )6. 유행에 앞선다. ( 7. 착용하고 있는 사람의 개성을 보여준다. ( )8. 이름 있는 브랜드 같다. ( )오랜 시간 협조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시장 점유율(%)2000년2001년2002년아이리버0 25 25필립스40 10 15소니0 5 15삼성전자0 15 10아이리버필립스소니삼성전자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마케팅할 소스를 밝혀낸다. 잠재 광고주들의 광고역사에 대한 정보를 연구, 조사하고 기업전문지들이나 관련 전문 기관들을찾아 마케팅한다. 네째, 사이트를 유지보수하는데 필요한 수입을 예상하여 이 비용을 광고서비스 가격을 책정하는데 사용한다. 다섯째 서비스를 하기 위해 소요되는 경비를 산출한다.이와 같은 광고전략을 가지고 광고대행을 하는데 이때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하는 점은 자세한 텍스트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것이다. 특히 오디

  • [서비스관리론] 고객지향사고와 고객만족경영
  • 마케팅 사고를 지칭하는 말인데 최근에 이와 같은 고객지향적 경영이념이 우리나라 기업의 경영철학으로 전면에 부상하고 있으며, 그 중요성에 대해서는 논란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급속하게 번지고 있다. 대기업, 중소기업을 불문하고 또한 서비스업과 제조업의 구분없이 많은 기업들이 고객의 중요성을 깨닫고 고객만족부서를 신설한다든지, 고객만족 캠페인을 벌인다든지, 고객의 소리를 듣는 여러 제도를 마련한다든지 하는 등으로 바야흐로 한국

  • [마케팅전략] 아이리버의 마케팅전략분석
  •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4. 서포터스레인콤의 고객제일 서비스에 감동을 받아 자체적으로 결성된 서포터스가 있다. 아이리버에는 월급을 받지 않고 제품의 개선점, 제품 제안, 홍보를 해주는 열성적인 서포터스가 국내에 300명, 해외에 500명이나 있다. 5. 뛰어난 마케팅아이리버는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리마커블하기에 레인콤의 입소문 마케팅 전략이 제대로 효과를 발휘하여 IT메이저리거인 삼성과 소니를 앞지르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아이리버의

  • [광고기획안] 소니 디지털카메라 광고기획안
  • 소니 디지털 카메라 역시 세계적인 명성을 뒤에 업고 확실한 우위를 점령하고 있다. 하지만 올림푸스가 감성마케팅을 내세우며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으므로 1위를 고수하지는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국내 디지털카메라 시장이 본격 성장 국면에 진입하면서 올해는 시장 주도권 장악을 위한 업체간의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니ㆍ삼성테크윈ㆍ올림푸스ㆍ캐논 등 선두권 업체들은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 상대적으로 브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