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SHHOP 더페이스샵 고가시장 진입의 경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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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THE FACESHOP의 고가화 전략 도입 배경
1.1 THA FACESHOP 현 브랜드 전략 분석
1.2 고가 전략의 필요성

2. THE FACESHOP의 고가 시장 진입
2.1 저가/고가 시장 분석

3. THE FACESHOP 고가화 전략의 타당성
3.1 THE FACESHOP 내부분석
3.1.1 판매채널 분석
3.2 THE FACESHOP 외부분석
3.2.1 기존 고가 시장 경쟁사 대응관계 분석

본문내용
THE FACESHOP 연혁


2003
(주) 더 페이스샵 코리아로 상호 변경

2003년 12월

더 페이스샵 프렌차이즈 진출

2004년

-백화점 및 할인마트 입점
-미국, 홍콩, 대만 등 해외시장 진출
-온라인 쇼핑몰 사업 진출
-해외사업 확장 현재 해외 12개국에 100호

2005년
-1월 연세대 선정 "최고경영대상 " 수상
-산업자원부 "화이트 트리 우수산업디자인 최우수작품상' 수상


NATURAL
STORY

글로벌
THE FACESHOP

독보적인 1위
(저가 화장품 시장)

04년도
대만, 싱가포르, 인도 진출 시작

05년도
호주,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진출

06년도
해외 매장 100호점 돌파

07년도
브루나이 등 중동 진출

08년도
해외 19개국에 200여 개 매장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 별 매출액

브랜드명 경로 2005 2006 2007
더페이스샵 점포수 380 490 550
매출액 2000 2500 3000
미샤 점포수 300 280 260
매출액 1800 1300 1000
스킨푸드 점포수 70 170 240
매출액 200 750 1000
에뛰드하우스 점포수 12 85 140
매출액 13 390 800
이니스프리 점포수 無 57 120
매출액 無 220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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