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ESHHOP 더페이스샵 고가시장 진입의 경쟁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HE FACESHOP의 고가화 전략 도입 배경
1.1 THA FACESHOP 현 브랜드 전략 분석
1.2 고가 전략의 필요성
2. THE FACESHOP의 고가 시장 진입
2.1 저가/고가 시장 분석
3. THE FACESHOP 고가화 전략의 타당성
3.1 THE FACESHOP 내부분석
3.1.1 판매채널 분석
3.2 THE FACESHOP 외부분석
3.2.1 기존 고가 시장 경쟁사 대응관계 분석
- 본문내용
-
THE FACESHOP 연혁
2003
(주) 더 페이스샵 코리아로 상호 변경
2003년 12월
더 페이스샵 프렌차이즈 진출
2004년
-백화점 및 할인마트 입점
-미국, 홍콩, 대만 등 해외시장 진출
-온라인 쇼핑몰 사업 진출
-해외사업 확장 현재 해외 12개국에 100호
2005년
-1월 연세대 선정 "최고경영대상 " 수상
-산업자원부 "화이트 트리 우수산업디자인 최우수작품상' 수상
NATURAL
STORY
글로벌
THE FACESHOP
독보적인 1위
(저가 화장품 시장)
04년도
대만, 싱가포르, 인도 진출 시작
05년도
호주, 미국, 캐나다, 일본 등 진출
06년도
해외 매장 100호점 돌파
07년도
브루나이 등 중동 진출
08년도
해외 19개국에 200여 개 매장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 별 매출액
브랜드명 경로 2005 2006 2007
더페이스샵 점포수 380 490 550
매출액 2000 2500 3000
미샤 점포수 300 280 260
매출액 1800 1300 1000
스킨푸드 점포수 70 170 240
매출액 200 750 1000
에뛰드하우스 점포수 12 85 140
매출액 13 390 800
이니스프리 점포수 無 57 120
매출액 無 220 50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