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조직론] 중앙대와 명동 HOLLYS COFFEE(할리스커피)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Common Point
Different Point
A point of Difference
Conclusion
본문내용
Hollys 소개

조직의 규모

전국 100여 개 가맹점과 미국 LA점 오픈을
통한 미국 시장 진출


조직의 목적

다양하고 색다른 메뉴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한 다양하고 꾸준한 고객층 확보


고객층

주로 10, 20, 30대의 다양한 문화 공간을 찾는 젊은 층


핵심 가치

커피와 로멘틱한 휴식, 그 이상의 경험을 만드는 즐거운 곳

연구 목적


조직선정이유

서로 같은 목적, 동일한 브랜드, 비슷한 구성원, 동일한 사업 등
비슷한 형태의 두 조직이 차이점은 없는지, 있다면 그러한
이유가 발생하는 원인은 무엇인지를 비교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커피 제국의 수장답게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의 경영철학이 큰 몫을 하였다.경영철학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의 경영방침은 기업의 사회기여에 있다.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은 물론 회사차원의 봉사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는 시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해 복지를 존중하고 있다.본부와 지점, 경영자와 파트너1) 모든 직원들에게 빈스톡을 설명하는 팜플렛을 나눠준 뒤,

  • [마케팅] 스타벅스 분석을 통한 한국에서의 스타벅스 성공요인 고찰
  • 커피 제국의 수장답게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의 경영철학이 큰 몫을 하였다. 경영철학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의 경영방침은 기업의 사회기여에 있다.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은 물론 회사차원의 봉사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는 시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해 복지를 존중하고 있다. 본부와 지점, 경영자와 파트너1) 모든 직원들에게 빈스톡을 설명하는 팜플렛을 나눠준 뒤,

  • [마케팅전략]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론】 스타벅스의 결론 및 대안적 전략 21※ 참고자료 23요 약♣ 훌륭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 서로를 존중하며 존엄성으로 대한다.♣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필수적 요소의 하나인 다양성을 수용한다.♣ 커피의 구매, 로스팅 그리고 서비스에 대해서 가장 엄격한 기준을 적용한다.♣ 고객만족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 지역사회와 환경 보호에 적극 기여한다.♣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란 것을 인식한다.이것은 세계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새로운전략제안
  • 론가, 요리사 및 유명 레스토랑 주인 등을 초청하여 시음행사를 갖기 도 했고, 배리스타들에게 실습할 기회를 주기 위해 배리스타의 친구와 가족들을 개점 전에 열리는 파티에 초대 했다. 매장을 연 후의 토요일에는 보통 대형 개점 파티를 연다. 또한, 지역행사에 대한 후원은 스타벅스 프로모션의 중요한 파트로 자리 잡았다. 인간미가 느껴지는 새로운 커피 문화를 들어가기 위해 커피 수익금의 일부를 커피 원두의 생산지인 아프리카 케냐의 구호 기

  • [서비스론] 스타벅스의 마케팅분석과 성공요인
  • 커피 제국의 수장답게 적극적인 성격의 소유자인 하워드슐츠(Howard Schultz)회장의 경영철학이 큰 몫을 하였다.경영철학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의 경영방침은 기업의 사회기여에 있다.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은 물론 회사차원의 봉사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는 시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직원들에 대해 복지를 존중하고 있다. 본부와 지점, 경영자와 파트너들이 서로를 신뢰하고 파트너 의식을 가질 때 브랜드는 오랫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