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미팅&소개팅 과학적 분석으로 호감도 올리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14페이지 / (기타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조사취지
Ⅱ. 본론
1)조사방법
2)조사결과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조사 목적
미팅과 소개팅을 안 해본 사람이 있을까? 특히나 풋풋한 대학생활에서 미팅 소개팅은 빼놓을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미팅과 소개팅에서 성공하는 사람은 몇 명일까? 왜 나는 계속 짝을 찾지 못하고 미팅과 소개팅에서 번번이 헤매는 것일까? ‘어딘가에 내 짝이 있겠지.’ 라고 운명이나 타령하며 무심하게 있다간 돈과 시간낭비만 할 뿐 얻는 것은 없을 것이다. 이처럼 많은 솔로 대학생들이 미팅/소개팅에 대한Needs와 Wants를 가지고 있으나 막상 기회가 왔을 때 잘못 알려진 정보를 맹신하거나 경험부족으로 인해 안타까운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만남도 과학이다. 우리 ILH조는 미팅 소개팅에 대한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서 실패자에겐 왜 당신이 미팅과 소개팅에서 실패 했는지를, 성공자에겐 앞으로의 더욱 높은 성공률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잘못되거나 모자란 혹은 넘치는 정보들로 인해 빚어지는 혼란을 차단하고 대학생들의 물적, 심적 낭비를 줄이기 위해서 미팅, 소개팅의 성공을 위한 올바른 방법론이 여기에 있다.
가자! 나의 파트너를 찾아서
Ⅱ. 본론
1. 조사 방법
- 조사 방법 : 설문지법을 통한 SPSS통계분석 이용
- 대상 : 2회 이상의 미팅/소개팅 경험자 (남녀 각 35명씩 70명)
- 일시 : 2009.05.26~2009.05.28 (3일간)
- 미팅 소개팅에 관련된 연구가설들
1) 주선자의 성별에 따라 미팅 소개팅 만족도가 달라질 것이다.
2) 미팅 소개팅 시 음주여부에 따라 호감도가 상승할 것이다.
3) 명품의 소지는 상대방에 호감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미팅 소개팅 경험이 증가할수록 성공률이 높아 질 것이다.
(성공률 = 2회 이상의 만남)
(성공률 = 2회 이상의 만남)
*설문지 참조
2. 조사결과
본격적인 가설과 관련된 질문에 앞서, 성별 간 중요하게 생각되는 이성의 항목에 대해 물어보았다. 조사 결과, 남성이 생각하는 이성의 중요 항목은 1위 외모(1.9) 2위 패션스타일(2.7) 3위 매너(3.6)순으로 나왔다. 여성이 생각하는 이성의 중요 항목은 1위 외모(2.6) 2위 매너(2.8) 3위 패션스타일 (3.4)순으로 나왔다. 이로써 남, 여 모두 외모를 중시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타 답변들로는 성격, 몸매, 지능, 됨됨이, 느낌, 가족관계, 매력 등이 있었다.[ ()안에 있는 숫자는 순위평균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 샤넬vs자라,CHANELvsZARA,샤넬마케팅전략,샤넬분석,자라마케팅전략,자라분석,ZARA,CHANEL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