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애플사 아이팟 나노의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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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pod : Introduction
2. 5C -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5. Short
6. 4 P 전략
7. 종 합
본문내용
HDD Type MP3P와 Flash Type MP3P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5C 환경분석/SWOT분석

Company
• 세계시장 정복을 통한 브랜드 파워 모
• 한국 시장에서의 낮은 브랜드 파워 순

Customer
• 플래쉬 메모리 선호
• 예쁜 디자인 선호
• 토종 브랜드 레인콤의 아이리버에 대한 사랑

Competitor
• 아이리버 : 한국 시장의 브랜드 파워 1위
• 코 원 : 성장하고 있는 잠재적 경쟁자
• MP3폰 과 각종 복합기기

Collaborator
• 삼성 : 낮은 가격으로 NAND 플래쉬 메모리 제공
• 펩시콜라 : 공동 마케팅 (같은 타켓 시장)
• 각종 악세서리

Context
• MP3 시장의 미래 • NAND플래쉬 메모리
• 한국 국민의 정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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