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신라호텔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Ⅱ. 본론
1. 축적된 노하우
2. 차별화전략
1) 호텔이미지 및 브랜드의 차별화
2) 서비스의 차별화
3) 인적 차별화
3 .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브랜드전략
4) 촉진전략
4 . 인간중심적
5. 맞춤식 서비스
1) 멤버쉽 서비스
2) 고객 맞춤 서비스
- 본문내용
-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이제 세계적인 명문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품위있는 초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 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실공히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2) 신라호텔의 기업이념
신라호텔이 갖는 기업이념으로는 우리겨레 5천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는 취지 아래 설정된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되어 왔습니다.
한반도에서 일찍이 가장 찬란한 문화를 꽃피운 신라는 우리겨레의 예술미를 궁극적 정수로 끌어올리어 후대에 전승시켰을 뿐 아니라 삼국통일을 달성하였으며, 중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들과의 물적·인적교류 또한 활발하여 이러한 진취적 기상으로 빛나는 업적을 남겼습니다. 신라의 얼은 오늘날 `호텔신라의 세계명문 호텔화`라는 기업이념과도 잘 부합되고 있습니다.
Ⅱ. 본론
1. 축적된 노하우
처음에 호텔 본연의 숙박업무에서 시작한 신라호텔은 그 동안 꾸준하게 노하우를 축적하여 현재 관련산업으로의 경영다각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