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신라호텔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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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Ⅱ. 본론

1. 축적된 노하우

2. 차별화전략

1) 호텔이미지 및 브랜드의 차별화

2) 서비스의 차별화

3) 인적 차별화

3 . 마케팅믹스

1) 제품전략

2) 브랜드전략

4) 촉진전략

4 . 인간중심적

5. 맞춤식 서비스

1) 멤버쉽 서비스

2) 고객 맞춤 서비스


본문내용
Ⅰ. 서론

1. 회사의 개요

1) 신라호텔의 현황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이제 세계적인 명문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품위있는 초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로써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 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명실공히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2) 신라호텔의 기업이념
신라호텔이 갖는 기업이념으로는 우리겨레 5천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는 취지 아래 설정된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되어 왔습니다.
한반도에서 일찍이 가장 찬란한 문화를 꽃피운 신라는 우리겨레의 예술미를 궁극적 정수로 끌어올리어 후대에 전승시켰을 뿐 아니라 삼국통일을 달성하였으며, 중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들과의 물적·인적교류 또한 활발하여 이러한 진취적 기상으로 빛나는 업적을 남겼습니다. 신라의 얼은 오늘날 `호텔신라의 세계명문 호텔화`라는 기업이념과도 잘 부합되고 있습니다.


Ⅱ. 본론

1. 축적된 노하우

처음에 호텔 본연의 숙박업무에서 시작한 신라호텔은 그 동안 꾸준하게 노하우를 축적하여 현재 관련산업으로의 경영다각화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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