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호텔신라 -신라호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수상경력SWOT분석
SWOT분석에 따른 전략
STP 분석
7P MIX
결론 및 미래방향
- 본문내용
-
2.수상경력
2004. 07 Global Finance 선정 Best business hotel in Seoul
2004. 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3년 연속)
2003. 12 한국 생산성 본부-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2003. 12 미국의 레스토랑 & 호텔랭킹 단행본 ZAGAT선정
2003 TOP Internation Hotels, Resorts&Spas 부분 "세계 100대 호텔"
2003. 09 The Asset 매거진 선정 Best Hotel in Seoul
2003. 08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호텔부문 1위
2003. 08 중앙 M&B 레져 전문 주간지 Weekly Friday지 선정 "한국의 호텔"
- 비즈니스 호텔 부분 최고 호텔 서울신라호텔
- 리조트 호텔 부분 최고 호텔 제주신라호텔
2003. 08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2003.0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선정 2003 Gold list 랭크
2002.1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발표 아시아 지역 30대 호텔 중 19위
6. 7P 믹스
1)Price
->고가격 (38만원부터 750만원까지), 외국 고객유치와 국제비지니스, 개인고객 유치
2)Place
->국내 및 해외 판촉을 위한 지역별 또한 국가별 사무소 설치, 항공사와 여행사등
3)Promotion
->구전효과, 해외잡지 광고, 항공사를 통한 광고,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
4)Product
-> 객실수 - 507실(일반실, 비지니스, 스위트)
부대시설 - 총 13개의 연회장,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등
레스토랑 - 국제 식당(프랑스, 이태리, 한식,
중식, 일식 등)
자료평가
- 뭐 이래
- ca***
(2008.10.20 04:23:02)
- 정보가 구체적이고 체계적이지 못함.
- eien***
(2007.07.04 19:17: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