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호텔신라 -신라호텔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수상경력SWOT분석
SWOT분석에 따른 전략
STP 분석
7P MIX
결론 및 미래방향
본문내용
2.수상경력
2004. 07 Global Finance 선정 Best business hotel in Seoul
2004. 07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3년 연속)
2003. 12 한국 생산성 본부- 조선일보 선정, 국가고객만족도(NCSI) 호텔 부문 1위
2003. 12 미국의 레스토랑 & 호텔랭킹 단행본 ZAGAT선정
2003 TOP Internation Hotels, Resorts&Spas 부분 "세계 100대 호텔" 
2003. 09 The Asset 매거진 선정 Best Hotel in Seoul
2003. 08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호텔부문 1위
2003. 08 중앙 M&B 레져 전문 주간지 Weekly Friday지 선정 "한국의 호텔"
- 비즈니스 호텔 부분 최고 호텔 서울신라호텔
- 리조트 호텔 부분 최고 호텔 제주신라호텔
2003. 08 유러머니지 선정 Best Hotel in Seoul
2003.0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선정 2003 Gold list 랭크
2002.11 미국 Conde Nast Traveler지 발표 아시아 지역 30대 호텔 중 19위

6. 7P 믹스
1)Price
->고가격 (38만원부터 750만원까지), 외국 고객유치와 국제비지니스, 개인고객 유치
2)Place
->국내 및 해외 판촉을 위한 지역별 또한 국가별 사무소 설치, 항공사와 여행사등

3)Promotion
->구전효과, 해외잡지 광고, 항공사를 통한 광고,
인터넷 홈페이지 개설

4)Product
-> 객실수 - 507실(일반실, 비지니스, 스위트)
부대시설 - 총 13개의 연회장,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등
레스토랑 - 국제 식당(프랑스, 이태리, 한식,
중식, 일식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뭐 이래
  • ca***
    (2008.10.20 04:23:0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정보가 구체적이고 체계적이지 못함.
  • eien***
    (2007.07.04 19:17:49)
회원 추천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목차1. 신라호텔 기업소개2. 호텔서비스의 특성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 사례(1) 면세부문 사업전략(2) 사회공헌활동 (CSR전략)(3) 아웃소싱을 통한 인력관리(4) 브랜드전략5.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1) 서비스마케팅(2) VIP마케팅(3) 내부마케팅(4) 이미지마케팅6.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1) 문제점 1->

  • 신라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및 개선방안 제언
  • 신라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및 개선방안 제언0목차01. 신라호텔 기업소개2. 기업목표3. 신라호텔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4.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신라호텔의 보완점과 개선방안 제언1. 신라호텔 기업소개신라호텔은 우리는 최고의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로서 더 많은 인류에게 품격과 자부심을 경험케 한다는 기업이념아래 품위있는 초 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써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우리나라 호텔산업 환경분석 및 ‘신라호텔’ 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신라호텔 SWOT분석5. 성공요인 분석1) 2006년 리모델링을 통한 Trend에 맞는 스타일2) 수준 높은 종업원3) 한국적인 이미지4) 브랜드 이미지6. 경쟁사 분석(롯데호텔, W호텔)1) 시설비교2) 종업원3) 주요 마케팅 전략4) 경쟁사 SWOT 분석7. Positioning8. 기업현황분석1) 영업이익/당기순이익2) 매출규모와 이익률 추이3) 수출 및 내부구성& 매출구성4) 호텔신라 면세점 사업5) Business System9. 전략분석1) 사업다각화2) 해외시장진출3) 아웃소싱4) 전략적 제휴5

  • 호텔신라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호텔신라 마케팅전략분석과 호텔신라 문제점과 해결방안 PPT
  • 1. 호텔신라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2. 호텔신라 성공요인3. 호텔신라 서비스분석4. 호텔신라 SWOT분석(1) SWOT분석1) Strenghts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s(2) SWOT전략5. 호텔신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호텔신라 마케팅전략(1) 마케팅타겟(2) VIP마케팅(3) CRM 마케팅7. 호텔신라 문제점과 해결방안CONTENTS1. 호텔신라 기업소개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등급 : 특1급 개관일 : 1979년 3월 개관 구성 건물 : 지상23층, 지

  •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사례와 SWOT분석과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와문제점 및 개선방안*목차*1. 신라호텔 기업소개2. 신라호텔 서비스 특징3. 신라호텔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연구(1) 이미지마케팅(2) 구전마케팅(3) CSR마케팅(4) 고객서비스전략(5) 우먼마케팅(6) 모바일활용 마케팅5. 신라호텔 현 문제점 및 개선방안(1) 문제점(2) 개선방안1. 신라호텔 기업소개정부소유의 서울시 장충동의 영빈관을 1979년 삼성그룹이 인수하여 시작된 신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