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테틱 샵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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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e 에스테틱 선정이유
티나 선정이유
Analysis Company
competitor
customer
Decision making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Strategy Problem
美 in 전략
美 more 전략
Expected effects
본문내용
왜 에스테틱 시장인가 ?

단순한 미용서비스 개념이

아닌 아름다운 삶에 대한

고객 NEED와 생활 서비스

개념으로의 인식전환


20~30대 관심사인 건강,

배움, 아름다움 중에서 건강

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

켜주는 비지니스


에스테틱 시장 확대

에스테틱 시장 주요소비자 : 20대 여대생
→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시도


티나를 선정한 이유 ?

미용에 대한 관심 증가

태릉 : 티나 개업

늘고 있는 미용점포

티나의 마케팅적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보완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계획


Company

8월 오픈 !

주요고객 : 20대, 40대 여성

홍 보 방 법

전 단 지


현 수 막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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