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스테틱 샵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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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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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e 에스테틱 선정이유
티나 선정이유
Analysis Company
competitor
customer
Decision making Segmentation
Tarketing
Positioning
Strategy Problem
美 in 전략
美 more 전략
Expected effects
- 본문내용
-
왜 에스테틱 시장인가 ?
단순한 미용서비스 개념이
아닌 아름다운 삶에 대한
고객 NEED와 생활 서비스
개념으로의 인식전환
20~30대 관심사인 건강,
배움, 아름다움 중에서 건강
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시
켜주는 비지니스
에스테틱 시장 확대
에스테틱 시장 주요소비자 : 20대 여대생
→ 경험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시도
티나를 선정한 이유 ?
미용에 대한 관심 증가
태릉 : 티나 개업
늘고 있는 미용점포
티나의 마케팅적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고
보완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계획
Company
8월 오픈 !
주요고객 : 20대, 40대 여성
홍 보 방 법
전 단 지
현 수 막
차별화 전략
서비스(가격대비)
쿠 폰 제
회원 등록시 일반가격 에서 2000원 할인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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