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에스테틱점포에대한마케팅전략 이동식에스테틱마케팅전략 에스테틱SWOT분석 STP전략수립 4Ps에따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이동식 에스테틱 점포에 대한 마케팅 전략
상품소개 & 선정배경
S/W/O/T 분석
S/T/P 전략수립
4Ps에 따른 마케팅 전략
대응방향 및 기대효과
Q & A
Contents
상품소개
&
선정배경
상품소개
새로운 시장발견
SWOT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역량분석
SWOT분석
기회: 힐링이 시장 트렌드,
마사지가 하나의 관광 코스화
위협: 차량의 주차 문제,
마사지사의 탑승문제
강점: 한정된 소규모 고객제 탈피가능
과정의 간소화로 비용감소
약점: 수용가능 고객이 한정적,
운영시간이 제한적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messe)
*한정된 인원 탈피로 고객층이 넓어짐
*과정의 간소화로 비용이 감소
*마사지를 받아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손쉽게 어필이 가능
*차량내부에 받을 수 있는 사람이
한정적
*고객유입이 많은 시간이 한정적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시장의 성장 가능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영업 시
관광객 또한 유입 가능
*차량의 주차 문제
*차량 개조 및 마사지사 탑승 문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남양유업 17차 마케팅 사례
  • CONTENTS1. 서론 2. 상황분석 2.1. 기업분석 2.2. 시장분석 2.3. 경쟁사분석 2.4. 소비자분석 3. STP전략 3.1. Segmentation 3.2. Targeting 3.3. Positioning 4. 4Ps분석4.1. Product 4.2. Price 4.3. Place 4.4. Promotion 5. SWOT분석 6. 대안제시 7. 결론 1. 서론남양유업은 ‘한 우물 경영’이라는 모토아래, 유아식을 만드는 전문 기업으로 시작하여 1964년 이래 90년대까지 유제품을 줄곧 선보였다.그래서 소비자들은 남양유업을 떠올릴 때 유아식, 유제품 두 가지를 떠올린다. 하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전략, 마케팅분석, 브랜드 분석 4P STP SWOT, 성공전략 분석바비브라운 선정 이유최근 여성들은 화장품에 많은 지출을 하고 있다. 이렇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이유는 여성들의 외모를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서이다. 꾸미기 위해서는 물론 피부도 관리 해야 하기 때문에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 마케팅전략을 내세운 메이크업 명품 브랜드인 바비브라운이 한국 시장에 진출

  • 마케팅관리 레포트
  • 마케팅 개념시장에 대한 정의정의된시장에 대한관리 및 대응전략마케팅 전략 : STP마케팅 믹스의전략활용Marketing : 시장을 정의하고, 정의된 시장에서 가능한 마케팅 수단으로 대응해 나가는 활동 *3. Micro Marketing & Macro Marketing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기업의 활동으로 정의, 평가하는 관점 - 시장조사, 제품개발, 판매촉진, 유통경로 설계, 서비스 활동 등1) Micro Marketing2) Macro Marketing가치를 교환하려는 전체 구성원들의 욕구를 효과적

  • BBQ 마케팅 레포트
  • 대한 높은 열기-이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조류독감에 대한 위험성- 현재 유럽은 조류독감에 대한 공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스페인은 프랑스로부터의 거위간을 조류독감을 이유로 수입을 제한하고 있다.*KFC나 맥도날드 같은 막대한 자본력을 가진 선발기업의 진입장벽OpportunityThreats5. STP 분석Segmentation1) 지리적 변수- 스페인은 하나의 국가로 형성된 지 500여년 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에 그 이전까지의 각 지방마다 독

  • [마케팅] 귀족마케팅
  • 귀족마케팅대한민국 1%를 잡아라1. 귀족마케팅의 정의 및 배경   - 귀족마케팅의 정의- 왜 귀족마케팅인가?(귀족마케팅 시장의 환경)2. 귀족마케팅의 유형 및 특성 - 귀족마케팅의 유형- 귀족마케팅의 소비자 대상별 특성3. 귀족마케팅 현황 및 장단점   - 귀족마케팅의 현황   - 귀족 마케팅의 장단점 - 산업군별 귀족마케팅4. 귀족마케팅 사례분석 및 전략   - 현대자동차 에쿠스 5. 결론   -향 후 나아갈 방향 및 전망 제시들어가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