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식에스테틱점포에대한마케팅전략 이동식에스테틱마케팅전략 에스테틱SWOT분석 STP전략수립 4Ps에따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이동식 에스테틱 점포에 대한 마케팅 전략
상품소개 & 선정배경
S/W/O/T 분석
S/T/P 전략수립
4Ps에 따른 마케팅 전략
대응방향 및 기대효과
Q & A
Contents
상품소개
&
선정배경
상품소개
새로운 시장발견
SWOT분석
외부환경분석
내부역량분석
SWOT분석
기회: 힐링이 시장 트렌드,
마사지가 하나의 관광 코스화
위협: 차량의 주차 문제,
마사지사의 탑승문제
강점: 한정된 소규모 고객제 탈피가능
과정의 간소화로 비용감소
약점: 수용가능 고객이 한정적,
운영시간이 제한적
SWOT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messe)
*한정된 인원 탈피로 고객층이 넓어짐
*과정의 간소화로 비용이 감소
*마사지를 받아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손쉽게 어필이 가능
*차량내부에 받을 수 있는 사람이
한정적
*고객유입이 많은 시간이 한정적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시장의 성장 가능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영업 시
관광객 또한 유입 가능
*차량의 주차 문제
*차량 개조 및 마사지사 탑승 문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지역사회복지론(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중심으로 설명하고, 지역사회 개입이 필요한지 이유)
-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의 사례를 한가지 선택해 자세히 묘사하고, 이들이 보다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기 위해 어떠한 변화가 필요할지 대안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세요 여기서 변화의 대상은 특정한 사람, 학교, 정책, 법, 제도 등이 될 수 있습니다
- 사회복지실천론_사회복지사들은 실천과정에서 다양한 공통점과 차이점을 이해하며, 자신이 클라이언트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에 어려움을 경험하기에 책임 있는 자기 주장을 위한 연습과 점검이 필요하다 자신이 갖는 편견과 차별에 대한 태도를 점검, 자기 주장 정도를 점검해 제출하시오
- [점포개발] 점포설계의 순서, 정보수집, 건물현황조사, 임대차계약서
- [아동집단상담] 초등학생의 자신감향상 프로그램
- 본인이 거주하는 기초자치단체 (시, 군, 구) 내의 사회복지 사업법 제2조의 각 법률이 정하는 사회복지시설 현황을 조사 분석 하시오
- 사회복지행정의 정의 및 가치를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조사론] 신뢰도와 타당도의 개념과 종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와 관련된 연구목적과 연구대상을 설정하는 등 조사설계를 연습해봅니다
- 토양재배에 있어서 스마트팜 적용 기술 설계( 토양재배를 할 때에 적용한 스마트팜 기술에 대해 조사를 하고, 그 조사를 바탕으로 새로운 스마트팜의 아이디어나 기존의 스마트팜 기술에 대한 내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