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시장변화에 따른 노키아의 대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18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SWOT
성공요인
경쟁사 분석
스마트 폰 등장, 노키아 전략
신흥 저가 시장 공략
한국시장 진출 전략
- 본문내용
-
기업 개요
설립연도 1865년
브랜드 가치 5위 (2008년 기준)
종업원수 112,262명 (2007년 기준)
매출액 € 51,058 (백만유로)
영업이익 € 7,985(백만유로) (2007년 기준)
시장점유율 07년 기준 세계시장 점유율 38%
자국영향력 핀란드 GDP 성장의 25%담당
증시 시가총액의 67%를 차지
CEO
올리페카 칼라스부오
(Olli-Pekka Kallasvuo)
사업구조
사업부문 : Mobile Phone, Multimedia, Enterprise Solution, Nokia Siemens Networks 4개 영역과 지원조직 구성
Nokia Siemens Networks
- 다양한 통신 인프라 장비 생산
Mobile Phone, Multimedia 휴대폰부문
- 전체 매출 69.8%, 영업 이익 96.0%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세계의도시] 충주의 문화적 도시마케팅 사례
-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DBMS] 편의점 관리 데이터베이스
- 셀트리온 기업 경영전략 분석과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 4P분석과 SWOT,STP분석과 올리브영 경쟁상황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 성공비결과 다이소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PPT
- 한일 드라마 산업
- 드세이저와 김인수 부부의 해결중심적 가족치료
- 다이소 마케팅 믹스 분석(4P,STP,3C 분석)
- 도요타 TOYOTA 적시생산시스템(JI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