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16 / 2019.12.24
- 3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 만들거라 날샜습니당~~~!!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바래여~~ 받아보면 후회하지는 않을꺼예여
- 목차
-
Ⅰ.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 (P1~6)
1. 회사소개 (P1)
2. 노키아 역사 및 연혁 (P1~2)
3. 기업이념 (P3~4)
4. 노키아의 인적관리 (P4)
5. 재무분석 (P4~5)
6. 노키아의 사회공헌도 (P5~6)
Ⅱ.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P7~28)
1. 글로벌 전략 (P7~8)
2. 성공요인 (P9~28)
① 외부환경 분석 (P9)
② 내부환경 분석 (P10~18)
③ SWOT (P18~24)
④ STP 분석 (P25~26)
⑤ 4Ps (P26~28)
Ⅲ. 한국에서의 노키아 (P28~30)
1. 한국에서의 노키아 주요연혁 (P28~29)
2. 국내 휴대폰 시장 현황 (P29~30)
3. 노키아의 한국시장에서의 SWOT분석 (P30)
Ⅳ. 노키아의 전망 및 시사점 (P30~33)
1. 노키아의 향후 변화 전략과 전망 (P30~33)
2. 노키아의 성공이 한국기업에 제공하는 시사점 (P33)
Ⅴ. 노키아 보도 자료 (P34)
- 본문내용
-
I.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
1. 회사소개
포춘지에서 선정한 500중에서 147위인 노키아의 홈베이스는 핀란드 대표자는 Jorma Ollila 53,849명의 종업원을 거느리고 있다.
노키아는 인간 관계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가진 희망을 충족시키며, 사람과 사람 사이를 연결해 주는 통신 기술을 창조한다. 전세계 어디에서도 노키아가 디자인한 제품이나 개발한 솔루션보다 사용자를 깊게 배려한 제품이 없을 것이다. 노키아 제품들은 사람들이 함께 모일 수 있게 하며,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런 것들이 노키아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장점이다.
노키아 아시아 태평양 사무소는 1980년 초에 싱가포르에서 처음 시작을 한 이래로, 사업 성장과 함께 고객의 요구에 따른 지원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첫 번째로 판매회사가 1993년에 싱가포르에 설립되었고, 그로부터 1년 후 노키아는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다.
오늘날, 노키아는 아시아 태평양의 많은 시장에서 이동통신 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지역 본사의 목표는 다양한 방법과 동기 부여를 통해 최첨단 기술과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