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의 전략적 이슈
성숙기 시장으로의 이전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슈들
성숙기와 시장에서 발생하는 이슈들
쇠퇴기 시장에서 발생하는 이슈들
2 시장격변기 : 성장기 시장에서 성숙기 시장으로 변화하는 과도기
격변기 시장의 특징
시장격변기에서 발생되는 전략적인 함정
성숙기 시장에서의 사업전략
성숙기 시장의 특징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
차별화 방안
저원가포지션을 유지하기 위한 방안
사업전략과 사업성과
성숙기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기존 시장점유율 유지를 위한 방어적 마케팅전략
매출성장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전략
쇠퇴기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쇠퇴기 시장의 매력도 평가와 사업전략
쇠퇴기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도입사례
존슨컨트롤사의 성숙기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성숙기 시장에 접어든 제품군들의 네가지 전략
1. 약한 경쟁자를 흡수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회사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 수익 증가 전략
2.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는 시장확대전략
3. 굴지의 기업들과 긴밀한 관계 유지
4. 지속적인 시장조사를 통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적시에 출시
-제품계열확장
단순한 온․냉방기 시스템 제조업체
건물 전체를 관리하는 종합서비스 관리회사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온․냉방기 시스템을 제공하는 차별적인 건물관리 서비스
점유율 향상
수익률 향상
성숙기시장에서도
높은 성장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