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에서의 전략적 이슈
2. 시장 격변기
3. 성숙기 시장에서의 사업전략
4. 성숙기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5. 쇠퇴기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사 례(성숙기 시장에서의 대처)
- Johnson 사의 성숙기 시장에서의 전략 -
첫째. 약한 경쟁자를 흡수하여 시장 점유율 확대
둘째. 운영 효율성의 개선으로 수익 증대
셋째.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의 개선으로 부가 수익의 창출
종합 서비스 제공 회사로 성장
미국 자동차 시트공급의 40% 점유
규모의 경제 달성
연구개발로 인한 수익 창출
1. 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에서의 전략적 이슈
1. 성숙기와 쇠퇴기 시장의 전략적 이슈
잠재고객의 상당부분이 이미 제품을 구매함
판매 성장세 감소
판매량 증가 추세를 과대 평가
생산량 증가
높은 고정 비용의 보전과 수익의 유지를 위한 판매량의 증대 기업간 경쟁 심화 기업간 경쟁 심화
시장격변기(shakeout)의 발생을 초래, 경쟁력이 약한 기업은 퇴출이나 합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시학개론]도시의 유형
- [A+] 사회복지 법제론 요약본.중간고사 기말고사 사회복지 법제 시험 기출문제들 답안 요점 정리 써머리(summary).구매평가 : A+
- [경상대학교 A+] 미국탐방시리즈 중간고사 족보
- 2023-2학기 최신 생활속에서 배우는 스페인어 1~14주차 퀴즈
- [ocu컨소시엄 A+] 형사소송법 중간고사 족보모음
- [A+] 인체안의 전쟁 중간+기말 범위 총 요약 및 정리본
- 형사소송법 2018~2020 1학기 중간,기말 모음집입니다.
- 이재수 수문학 4장 연습문제
- [A+] 행복한 삶과 가족 족보
- [A+] COVID-19포함 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족보 Part.1 첫번째 퀴즈 문제 해석 및 정리 1/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