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처리] SKKU 전력 2011년도 전략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KKU 전력이란?
2. 전략보고 목적
3. 예측방법 소개
4. 2011년도 전력소비량 예측하기
5. 수입할 자원 비율과 양 구하기

본문내용
SKKU 전력이란?

한국 최대의 발전을 자랑하는 전력공사
화력발전소 담당
전체 한국전력의 60% 공급


매년 최신의 분석기법과 예측기법으로
미래의 전력 수요와 공급을 만족시키고 있다.


전략보고 목적

2011년도의 전력소비량 예측


->제한된 예산안에서
최대의 발전량을 만족시키는
화력에너지원 수입비율 책정


예측 방법


회귀분석 & 추세분석
-->2011년도 전력소비량 예측


- 회귀분석 : 전력소비량에 영향을 주는 7개의 독립변수 중 영향력 있는 변수를 선택
- 추세분석 : 추정 회귀식에 각 독립변수의 2011년도 예측치를 이용해 2011년도의 전력소비량을 예측
참고문헌
회귀분석에 쓰인 독립변수 자료
- 한국은행 http://www.bok.or.kr

에너지 관련 자료
- 에너지 경제 연구원 http://www.keei.re.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경쟁자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두산중공업의 비전전략을 살펴본 후 향후 두산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결론을 제시하도록 하겠다.Ⅱ.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2011년 03월 10002011년 07월 15002011년 10월 20002012년 08월 300047만명1000만명 돌파1500만명 돌파2000만명 돌파3000만명 돌파2009년 11월 2011년 03월 2011년 07월 2011년 10월 2012년 08월 47 1000 1500 2000 3000 무선통신기기분류/기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0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1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2년 2013년 2013년 2013년 2013

  • 두산중공업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트 산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두산중공업을 중심으로, 두산중공업의 기업분석을 시작으로 마케팅전략에 대한 분석을 한다. 소비자 마케팅, 경쟁사 분석을 바탕으로 한 경쟁자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등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과 두산중공업의 비전전략을 살펴본 후 향후 두산중공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결론을 제시하도록 하겠다.Ⅱ.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ZARA 경영전략분석보고서요약급변하는 사회와 함께 패션 트렌드와 소비패턴 역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패턴을 지닌 소비자들의 기대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SPA 브랜드가 출현되었고, 그 규모가 빠르게 확장되면서 패션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구축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자라가 SPA 브랜드의 트랜드를 선도하게 된 배경에는 뛰어난 마케팅 전략이 있었음을 인식하여 자라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인지 연구하게 되었다.자라의 마케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분석- SK텔레콤, Vodafone(보다폰)의 경영방식과 지속가능경영 사례 수정 다운 홍보
  • 경영학원론 보고서-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대한 고찰-SKtelecom & Vodafone-요 약-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은 무엇을 통해 가능한 것일까? 그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o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수행이다. CSR의 실천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하나의 전략, 즉 새로운 新성장동력이다. 기업은 투자자나 주주에 대한 경제적ㆍ법적 책임을 지는 것을 넘어 기업에 얽힌 다양한 이해관계자들(stakeholders)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켜야 한다. 그러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