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해외시장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미국시장 진출 배경과 결과
Part. 2 제네시스 탄생 배경과 현재
Part. 3 중국, 인도, 유럽시장 성공요인
본문내용
현대 자동차의 미국 시장 진출 배경



부동의 마켓리더로서 내수 시장의 독보적 존재

하지만, 시장의 포화로 인한 시장 개척이 요구


내수 시장의 수요 부족


미국 시장 도입기


1983년 미국에 현지 판매법인 신설


1986년 ‘엑셀’로 미국시장 데뷔


매출


1986년

16만 8천대


1987년

26만대

엑셀의 성공전략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


효과적인
광고전략


엑셀 신화 창조

Cars that make sense


‘가격 면에서 납득이 가는 차’


핵심타겟


교외에 거주하며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젊은 부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Ⅰ. 서론1. 세계동향과 국제경영1) 해외시장진입 전략의 기본과제세계2차대전후 생긴 GATT(General Agreement on Tariffs and Trade)의 출범, 그리고 GATT체재를 대신한 WTO(World Trade Organization)의 출범으로 최근 기업들은 세계적인 통합에 대한 많은 압력을 요구받는 범 세계화(globalization)와 지역별대응을 요구받는 현지화(localization)라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직면하고 있다. 한편으로는 교통 수단의 발달, 국가 간 무역 자유화, 생산기술의 발전에 따른 세계시장의 확대,

  • 현대자동차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성공사례6-sigma란?현대 자동차의 6-sigma6-Sigma 운동의 전개와 성공 요인현대자동차 품질인지도수상내역결론 및 시사점서 론기업선정 이유2009년 도요타의 리콜사태 이후 자동차산업뿐만이 아닌, 모든 산업에서 품질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특히 자동차의 경우는 품질이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높은 품질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리콜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이는 품질에 대한 신념

  •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 현대자동차 해외투자 및 국제경영관리 전략
  • 해외생산비중 50% 넘어서1. 해외투자론2. 진입국가해외판매비율 / 주요국가 매출실적1. 해외투자론미국 - 진입동기시장 및 산업적 측면세계 최고의 자동차 시장 : 연간 1700만대 수요 중 1000만대가 수입산으로 브랜드 가치제고 측면에서 미국시장에 가장 먼저 진출생산적 측면미국시장에서의 가능성 발견 : 현대자동차 엑셀의 성공적 미국시장 진출에 힘입어 소나타, 엘란트라로 제품라인을 확대해 나감정책적 측면Globalization 전략에 기반하여 지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해외진출
  • BBQ의 해외진출- 목 차 -Ⅰ. 서 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Ⅱ. 본 론 1. 국내시장에서의 BBQ 1) 기업현황2) 기업성공요인2. 해외시장에서의 BBQ 2-1. 중국2-2. 스페인3. 마스터프랜차이즈1) 마스터 프랜차이즈 (Master Franchise)2) BBQ의 해외진출 현황 4. BBQ의 해외진출 방식 변화5. 문제점1) 내수 시장에서의 문제점2) 체인점에 대한 관리 문제3) 캐릭터 강화의 필요성Ⅲ. 결 론-부 록-Ⅰ. 서 론1. 선정동기최근 몇 년 사이 세계시장에 대한 관심이 가속화되

  • 도요타 자동차리콜에 따른 우리 자동차산업 운영방안00
  • 자동차판매회사와 합병하여 현재의 회사명을 쓰게 되었다. 도요타는 세계 각지에 조립공장이나 판매대리점을 두고 있으며 140개국 이상의 나라에 부품형태나 완제품으로 자동차를 수출하고 있다. 자동차 관련회사 외에도 고무코르크철강합성수지자동직기모직물면직물 등을 제조하는 자회사들이 있고 부동산조립식주택원료수출입회사 등도 가지고 있다.2) 도요타 자동차리콜 사건의 개요 해외언론에서는 이른바 도요타 페달 게이트라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