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광고론]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해외시장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미국시장 진출 배경과 결과
Part. 2 제네시스 탄생 배경과 현재
Part. 3 중국, 인도, 유럽시장 성공요인
- 본문내용
-
현대 자동차의 미국 시장 진출 배경
부동의 마켓리더로서 내수 시장의 독보적 존재
하지만, 시장의 포화로 인한 시장 개척이 요구
내수 시장의 수요 부족
미국 시장 도입기
1983년 미국에 현지 판매법인 신설
1986년 ‘엑셀’로 미국시장 데뷔
매출
1986년
16만 8천대
1987년
26만대
엑셀의 성공전략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
효과적인
광고전략
엑셀 신화 창조
Cars that make sense
‘가격 면에서 납득이 가는 차’
핵심타겟
교외에 거주하며 중고차를
구입하려는 젊은 부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