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디오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오디오 북이란?
2.기업의 관점
3.설문조사
4.소비자 관점
5.결론


본문내용
1.오디오 북이란?


테이프, CD,MP3등을 통해 귀로 듣는 책을 총징


2.기업관점에서의 접근

검증된 ITEM

디지털기기의 높은 보급률

제품의 휴대성과 경제성

기타

3.설문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밀리의 서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서비스분석 및 밀리의 서재 향후전략 제언
  •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밀리의 서재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 전략)6. 밀리의 서재 향후전략 제언(1) MZ세대 고객확보위한 마케팅전략 제언(2) 어플리케이션 편의성 개선전략 제언1. 밀리의 서재 서비스 소개2016년 7월 설립된 스타드업 기업인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오디오북 서비스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종이책서비스도

  • 밀리의 서재 SWOT분석 / 밀리의 서재 마케팅과 경영전략 분석 / 밀리의 서재 홍보위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
  • 분석 (장단점분석)5. 고객분석6. 마케팅과 경영전략7. 밀리의 서재 홍보위한 마케팅 이벤트 기획(1) 이벤트마케팅 기획(2) 기대효과1. 밀리의 서재 소개2017년 10월 우리나라 최초의 전자책 구독서비스를 제공한 “밀리의 서재”는 현재 400만명 이상의 유로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약 10만여 권 이상의 도서를 보유하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월 9,900원의 구독료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으며 이러한 밀리의 서재는 챗북, 오디오북, 리딩북이라는 3

  • About Barnes Noble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반스앤노블 기업소개
  • About Barnes & Noble -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조화 - - 목차 -Ⅰ. 연구목표 pⅡ. 연구개요 pⅢ. 본론1. 반스앤노블⑴ 기업소개 p⑵ 상황분석(온라인 도입배경) p⑶ off-line 마케팅전략① STP전략 p② 4P전략 .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마케팅관리자EA 인터넷방송PDIE 인터넷비즈니스컨설턴트IE 인터넷쇼핑몰구축전문가CE 인터넷쇼핑몰운영자IE 인터넷업종개발상당가AE 인터넷웹디자이너IR 인터넷응용프로그래머IE 인터넷자문가SA 인터넷자키IE 인터넷저장관리자IR 인터넷전문가AI 인터넷홈페이지개발자IR 인터텟/인트라젯관리자AR 인터리어디자이너AE 일러스트레이터CS 일반공무원SR 일식조리기능사CI 임금분석가EC 임대계약관리자SI 임상병리사SI 임상심리사SR 임상영양사

  • [경영정보시스템] 텔레매틱스
  • 오디오 등을 탑승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자동으로 조절해준다. 현대자동차도 이미 ‘제네시스’에 레이더를 이용해 앞차의 거리와 속도를 계산, 적정 거리를 유지해주는 기술과 후진 주차할 때 핸들을 자동으로 제어해 주는 ‘주차지원시스템’도 개발, 적용하고 있다. 물론 지능형 첨단 고속도로와 자동차 개발에 따른 환경 파괴와 대규모 예산 지출도 고려해야 하는 문제로 지적되고 있지만, 이러한 지능형 고속도로와 자동차 개발이 완료되면 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